달서구, 달서맛나 음식점 사진공모전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구 달서구는 11월 10일까지 달서맛나 및 선사시대로 맛나 음식점 홍보에 활용할 이미지를 발굴하고 구를 대표하는 음식점을 홍보하기 위해 '달서맛나 음식점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공모자격은 지역, 연령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달서구 맛나음식을 스토리텔링하다!' 라는 주제로 달서맛나 및 선사시대로 맛나 음식점을 소개할 수 있는 사진으로 달서맛나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공모자격은 지역, 연령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달서구 맛나음식을 스토리텔링하다!’ 라는 주제로 달서맛나 및 선사시대로 맛나 음식점을 소개할 수 있는 사진으로 달서맛나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1인 3점 이내로 응모 가능하나 수상작 선정은 1인 1작품으로 제한될 예정이다.
오는 11월 10일까지 달서맛나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자 접수를 받고 11월 11일부터 21일까지 접수된 작품 중 총 13개의 수상작을 선정해 대상(1명)은 50만원, 금상(3명)은 30만원, 은상(3명)은 20만원, 동상(6명)은 10만원의 상금을 수여하며 참가자에 한해 참가상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13점의 수상작으로 다양한 홍보물을 제작해 달서맛나 및 선사시대로 맛나 음식점을 홍보하고 음식문화 행사에 홍보 자료로 활용하고자 한다.
응모 및 자세한 사항은 달서맛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달서구청 위생과로 하면 된다.
이태훈 달서구청장은 “달서맛나 음식점 사진공모전을 통해 우리 구의 우수한 음식점이 널리 알려지기 바라며, 특색있는 홍보사진 발굴을 위해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스포츠동아(대구) 손중모 기자 localdk@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父 “아들 콘돔 치워주고…여친 임신까지 처리” 사생활 폭로 [종합]
- 고준희, 확 달라졌다…인공지능이 만든듯한 이목구비 근황 [DA★]
- 임수향 “차은우와 키스신 촬영만 6시간…입술 점점 부어” (옥문아)
- 홍진영, 뷰티 브랜드 첫 선 “K-뷰티의 수출과 확장에 일조하고파”
- 손헌수♥7세 연하 미모의 예비 신부, 웨딩 화보 공개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