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여자 배구단과 파트너십 맺고 `스포츠 마케팅` 강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디야커피는 여자 프로배구단 페퍼저축은행 AI페퍼스와 마케팅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스포츠 마케팅을 강화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은 이디야커피 고객과 AI페퍼스 팬들을 대상으로 한 양사의 마케팅 협업이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스포츠를 통해 건강하고 활기찬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이번 파트너십을 체결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와 협업해 색다르고 특별한 이미지를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디야커피는 여자 프로배구단 페퍼저축은행 AI페퍼스와 마케팅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스포츠 마케팅을 강화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은 이디야커피 고객과 AI페퍼스 팬들을 대상으로 한 양사의 마케팅 협업이다. 도드람 2023-2024 V리그에서 AI페퍼스 선수들은 경기를 할 때 이디야커피 로고가 삽입된 유니폼을 입고 AI페퍼스 홈구장인 광주 페퍼스타디움에서는 이디야커피 브랜드가 홍보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스포츠를 통해 건강하고 활기찬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이번 파트너십을 체결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와 협업해 색다르고 특별한 이미지를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김수연기자 newsnews@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친 흉기로 찌르고 모텔 감금”…40대 중국인男 징역 1년
- "왜 경적 울려"…60대男, 쇠망치 들고 지나가는 차마다 `쾅쾅쾅`
- 고양이 간식 묻은 배달음식에 분노…“좋게 말하니 호구로 보더라”
- “주정차금지? 어쩌라고”…‘출동대기’ 소방차 막아선 주차빌런
- 해킹 막으랬더니...12일간 술집서 법카 2800만원, 쇼핑몰서 148만원
- 트럼프 `미국 우선주의` 노골화하는데 싸움만 일삼는 정치권
- “실적·비전에 갈린다”… 고려아연 경영권 분쟁, 표심 향방 ‘촉각’
- "내년 韓 경제 성장률 2.0% 전망… 수출 증가세 둔화"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2기 내각, `플로리다 충성파`가 뜬다
- 은행이 공들인 고액자산가, 美 `러브콜`에 흔들리는 `로열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