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기 영숙♥광수 결혼식 현장 공개, ‘나솔’ 제작진 화환 눈길 “축하드립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 9기 영숙(가명)과 광수(가명)가 결혼했다.
화환에는 "나는 솔로 제작진 일동, 광수 영숙 결혼을 축하드립니다"라는 문구가 쓰여 있다.
한편 영숙과 광수는 ENA·SBS플러스 '나는 SOLO'(나는 솔로) 9기에 출연, 최종 커플에 이어 현실 커플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영숙과 광수는 지난 7월 결혼 준비 중인 소식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나는 솔로’ 9기 영숙(가명)과 광수(가명)가 결혼했다.
10월 15일 영숙은 계정을 통해 결혼식 현장을 공유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순백의 드레스를 입고 아름다운 자태를 드러낸 영숙 모습이 담겼다. 입을 맞추고 있는 영숙과 광수 아름다운 부부 모습이 훈훈함을 안긴다.
영숙은 지인들 게시물을 공유하며 결혼을 자축했다. 특히 결혼식에 방문한 9기 영철이 ‘나는 솔로’ 제작진이 보낸 축하 화환 사진을 찍어 게재해 눈길을 끈다. 화환에는 “나는 솔로 제작진 일동, 광수 영숙 결혼을 축하드립니다”라는 문구가 쓰여 있다.
한편 영숙과 광수는 ENA·SBS플러스 '나는 SOLO'(나는 솔로) 9기에 출연, 최종 커플에 이어 현실 커플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방송 당시 영숙-광수-옥순 삼각관계가 큰 화제를 모았던 바 있다.
영숙과 광수는 지난 7월 결혼 준비 중인 소식을 전했다. 이후 MBC '구해줘 홈즈'에 출연해 8억 원대 신혼집을 구하러 다니는 모습을 보여줬다.
지난 9월에는 "잘 살자"라는 멘트와 함께 혼인신고를 완료한 근황으로 많은 축하를 받았다.
한편 1985년생 정신과 전문의 광수와 1994년생 은행원 영숙은 9살 차이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우새’ 나왔던 이상민 母 5년째 투병 중 “아들 못 알아봐”[오늘TV]
- 허영만 음식 지식 뽐내는데 “흙 퍼다 드려유?” 식당 주인 버럭(백반기행)[결정적장면]
- 김다예, 판결 앞두고 사망한 故김용호에 “내가 그곳 갔을 땐 사과해주길”
- 박수홍 母, 재판서 눈물 흘리며 “‘미우새’ 나가면서 옷 산 걸로 이래야하나”
- “박수홍, 평생 깨진 거울 보고 사셨네” 김원효, 박수홍 부모 증언에 씁쓸
- 이재은, 재혼한 남편+42세에 낳은 늦둥이 딸 공개 “母 똑닮아”(특종세상)
- ‘이수근♥’ 박지연, 신장 투석→뇌사자 대기·문페이스 극복 근황 “초췌한 입술”
- 오은영 女학생 크롭티 노출 고민에 “어덜키즈, 모방은 발달 원동력”(금쪽)[결정적장면]
- “여자들한테 차 사주느라” 박수홍 父, 박수홍 위한 비자금 조성 주장
- 38세 나상도, 미모의 아나운서에 장가가나 “광대 승천”(트랄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