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민갑부' 충격적 위생의 코다리찜 식당, 환골탈태하며 합격점

김진석 기자 2023. 10. 15. 15: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민갑부' 충격적인 위생 상태로 MC들을 경악시켰던 코다리찜 식당을 위한 솔루션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지난 14일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서민갑부 폐업 탈출 대작전'(이하 '서민갑부')에서는 코다리찜 식당 사장님의 뒷이야기와 함께, 열두 번째 폐업 탈출의 주인공인 송파구 베이커리 카페 사장님의 사연이 공개되었다.

이어 공개된 사장님의 불우했던 어린 시절 사연과 어려운 형편에서도 아이들을 위해 열심히 사는 모습이 공개돼 MC들의 안타까움을 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서민갑부' 충격적인 위생 상태로 MC들을 경악시켰던 코다리찜 식당을 위한 솔루션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지난 14일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서민갑부 폐업 탈출 대작전'(이하 '서민갑부')에서는 코다리찜 식당 사장님의 뒷이야기와 함께, 열두 번째 폐업 탈출의 주인공인 송파구 베이커리 카페 사장님의 사연이 공개되었다.

은현장의 소개로 코다리찜 멘토 김경화 씨를 만난 사장님은 코다리 손질법은 물론, 코다리찜 레시피와 플레이팅 비법을 전수받았다. 또한 '서민갑부'에 출연한 연매출 500억 원 서동원 갑부에게 코다리를 보관할 냉장고를 선물 받기도 했다.

최종 점검을 위해, 코다리찜 식당을 다시 찾은 2MC는 새로 설치된 입간판과 힙한 네온사인 간판을 보고 감탄을 금치 못했다. 뿐만 아니라, 이전과 달리 깔끔해진 가게 내부와 환골탈태한 창고 모습에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멘토에게 배운 코다리찜 역시 MC들에게 합격점을 받았다. 솔루션을 열심히 따라와 준 사장님을 위해 은현장은 시식단을 선물로 준비했다.

다음 열두 번째 폐업 탈출 주인공으로 빚만 3억4천만 원인 송파구 베이커리 카페가 소개됐다. 가게 앞에 도착한 은현장은 빵 냄새가 나지 않는 점과 버스 정류장이 앞이지만 테이크아웃 시스템이 갖춰지지 않은 점을 지적했다. 뒤이어 매장 안쪽에 가전제품, 제빵 기계들과 아이들이 생활하는 공간이 뒤섞인 쪽방이 공개됐다. 사장님은 "가게에 아이들이 있을 곳이 없어 생활공간과 조리 공간을 같이 두게 되었다"라고 설명해 MC들에게 충격을 안겼다.

가라앉은 분위기 속, 주문한 빵을 맛본 MC들은 역대급 비주얼과 맛에 감탄했다. 하지만 이내 은현장은 상권과 맞지 않는 높은 가격대에 대해 일침을 날렸다. 이어 공개된 사장님의 불우했던 어린 시절 사연과 어려운 형편에서도 아이들을 위해 열심히 사는 모습이 공개돼 MC들의 안타까움을 샀다.

'서민갑부'는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50분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채널A]

서민갑부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