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정자동지역본부·경기도청점 등 장애인센터 방문 봉사
최현호 기자 2023. 10. 15. 14:41
KB국민은행 봉사단이 수원에 있는 장애인직업적응훈련센터를 찾아 의미 있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15일 KB국민은행에 따르면 KB국민은행 정자동지역본부(본부장 홍진선) 행복나눔 봉사단과 파장동지점(지점장 이위재) 및 경기도청점(점장 엄석민) 직원 및 가족들은 지난 14일 수원특례시 화서동 에이블장애인직업적응훈련센터(원장 권나희)를 방문해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에이블장애인직업적응훈련센터는 (중증)발달장애인의 직업적응훈련과 직업재활훈련 사업을 운영하는 기관이다. KB행복나눔 봉사단(회장 이광원)과 국민은행 파장동지점 직원 및 가족들은 발달장애인들과 함께 직업적응훈련에 직접 참여하며 발달장애인의 고통과 아픔을 함께 나누는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 또 활동 후에는 장애인들과 함께 떡볶이를 만들어 먹으며 봉사활동을 마무리했다.
김우석 KB국민은행 파장동지점 팀장은 “(중증)발달장애인들의 어려움을 공감할 수 있는 뜻깊은 봉사활동을 하게 돼 감사하다”며 장애인들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에이블장애인직업적응훈련센터에 기부금을 전달했다.
KB국민은행 정자동 지역본부와 행복나눔봉사단은 KB국민은행의 ESG를 실천하는 대표 봉사단으로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펼쳐 나갈 계획이다.
최현호 기자 wti@kyeonggi.com
Copyright © 경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기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재명 대표,1심 선고 '징역 1년, 집행유예 2년' [포토뉴스]
- 인천 흥국생명, 道公 잡고 개막 7연승 ‘무패가도’
- 법원, 야탑역 흉기난동글 작성한 커뮤니티 직원 구속영장 ‘기각’
- 한동훈 ‘하루 5개 SNS 논평’…뉴스 크리에이터 노렸나
- 삼성전자, 10조원 규모 자사주 매입한다…"주주가치 제고"
- 안양 정관장, 고졸 ‘최대어’ 박정웅 1순위 지명
- 민주당 경기도당 "이재명 판결, 사법살인"
- ‘최초 의혹 제기’ 김은혜, 이재명 집유에 “거짓은 진실 이길 수 없어”
- '충격 받은 범 야권’… 친문·조국당도 “야당 대표 정치 생명 끊을 정도였나”
- 국제사이버대 사회공헌혁신센터, 정신장애 풋볼팀 대상 지식공유 특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