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토' 임영웅, 토크 센스에 동갑내기 키와 즉석 댄스까지 '재주꾼 입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이 만능 재주꾼으로 변신했다.
임영웅은 지난 14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에 스페셜 단독 게스트로 출연했다.
신곡 발표와 동시에 각종 음원사이트 음원차트를 싹쓸이하고 있는 임영웅은 2023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로 팬들도 만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가수 임영웅이 만능 재주꾼으로 변신했다.
임영웅은 지난 14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에 스페셜 단독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반갑게 인사를 건넨 임영웅은 "재미있게 즐기다 가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이어 "즐겨보는 프로그램인데 애정하는 붐 형님이 있어서 출연하고 싶었다"며 붐과의 특별한 인연 공개로 두터운 친분을 드러냈다.
"춤이 들어가고 EDM도 들어간다"며 신곡 '두 오어 다이'(Do or Die)를 소개한 임영웅은 다채로운 토크와 센스 가득한 입담, 보는 재미를 더하는 리액션으로 존재감도 뽐냈다. 특히 도레미 멤버들과 함께 도전한 생애 첫 받아쓰기에서 허당기 가득한 면모로 웃음을 안기는 가하면, '웅듣찬'을 통해 힌트를 얻는 등 '도레미화'가 되기도 했다.
임영웅은 이외에도 신동엽, 문세윤, 한해와 한 팀을 이루며 퀴즈를 풀거나, 동갑내기 키와 즉석에서 댄스 무대를 선사, 동갑내기만의 찰떡 '케미'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한편 임영웅은 작사에 참여한 '두 오어 다이'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두 오어 다이'는 인생의 무대 위 주인공이 되어 후회 없는 매일을 보내려는 열정을 담은 곡으로, 화려하면서도 강렬한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곡이다.
신곡 발표와 동시에 각종 음원사이트 음원차트를 싹쓸이하고 있는 임영웅은 2023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로 팬들도 만난다. 전국투어 콘서트의 시작인 서울 공연은 오는 10월27일, 28일, 29일 그리고 11월3일, 4일, 5일에 KSPO DOME에서 펼쳐지며, 11월24일과 25일, 26일 대구 엑스코 동관에서 대구 콘서트가 열린다.
부산 콘서트는 벡스코 제1전시장 1, 2홀에서 12월 8일, 9일, 10일에,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진행되는 대전 콘서트는 12월 29일, 30일, 31일이며, 광주 콘서트는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2024년 1월 5일, 6일, 7일에 개최된다.
eujenej@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한달 120 줄게, 밥 먹고 즐기자"…편의점 딸뻘 알바생에 조건만남 제안
- "순하고 착했었는데…" 양광준과 1년 동고동락한 육사 후배 '경악'
- 숙소 문 열었더니 '성큼'…더보이즈 선우, 사생팬에 폭행당했다
- 미사포 쓰고 두 딸과 함께, 명동성당 강단 선 김태희…"항상 행복? 결코"
- 김소은, '우결 부부'였던 故 송재림 추모 "가슴이 너무 아파"
- '나솔' 10기 정숙 "가슴 원래 커, 줄여서 이 정도…엄마는 H컵" 폭탄발언
- "자수합니다"던 김나정, 실제 필로폰 양성 반응→불구속 입건(종합)
- '55세' 엄정화, 나이 잊은 동안 미모…명품 각선미까지 [N샷]
- "'누나 내년 35세 노산, 난 놀 때'…두 살 연하 예비신랑, 유세 떨어 파혼"
- 14만 유튜버 "군인들 밥값 대신 결제" 말하자…사장님이 내린 결정 '흐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