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우파2’ 츠바킬, 판타지 보이즈 군무 챌린지

안병길 기자 2023. 10. 15. 14: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켓돌스튜디오



판타지 보이즈가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이하 ‘스우파2’) 댄스 크루 츠바킬과 ‘NEW TOMORROW’ 합동 무대를 꾸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판타지 보이즈는 지난 14일 공식 틱톡(Tik Tok) 채널을 통해 댄스 크루 츠바킬과 함께한 ‘NEW TOMORROW’ 합동 무대와 챌린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판타지 보이즈는 츠바킬과 함께 ‘NEW TOMORROW’ 퍼포먼스를 함께 선보이며 글로벌 팬들을 놀라 게 만든 것은 물론, 츠바킬과의 완벽한 호흡을 비롯한 압도적인 퍼포먼스 실력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츠바킬은 최근 열풍이 불고 있는 ‘NEW TOMORROW’ 챌린지에 참여, 판타지 보이즈와 함께 ‘손 댄스’를 선보이며 ‘NEW TOMORROW’ 챌린지 열기를 이어나갔다.

현재 틱톡 조회수 5억 뷰를 앞두고 있는 ‘NEW TOMORROW’ 챌린지에는 세계 3대 틱톡커 호마(Homa)를 비롯해 1000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러시아 모델 출신 틱톡커,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톱 100’에서 4위에 랭크된 다샤 타란 등 글로벌 영향력을 지닌 틱톡커들이 챌린지에 대거 참여하는 등 틱톡에서 ‘필수 챌린지’로 급부상하는 중이다.

이처럼 전 세계에 ‘NEW TOMORROW’ 열풍을 불러일으킨 판타지 보이즈는 오는 21일 일본 도쿄 가든 시어터에서 ‘FANTASY BOYS 1ST TOKYO FAN CONCERT [NEW TOMORROW]’(판타지 보이즈 첫 번째 도쿄 팬 콘서트 뉴 투모로우) 개최, K-POP의 위상을 한껏 높일 예정이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