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김병현에 "내 그림을 이렇게…소송하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전현무가 야구선수 출신 방송인 김병현을 고소하겠다고 한다.
15일 방송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선 전현무가 김병현의 햄버거 가게 인테리어를 업그레이드 하기 위해 여러 가지 조언을 건넨다.
전현무는 "(김병현 가게인만큼) 야구다운, 야구장 콘셉트이면 좋겠다"고 조언을 하던 중 수상한 벽화를 발견한다.
전현무는 김병현에게 "누구 아이디어냐. 내 그림 따라한 거 아니냐"고 묻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손정빈 기자 = 방송인 전현무가 야구선수 출신 방송인 김병현을 고소하겠다고 한다.
15일 방송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선 전현무가 김병현의 햄버거 가게 인테리어를 업그레이드 하기 위해 여러 가지 조언을 건넨다. 전현무는 "(김병현 가게인만큼) 야구다운, 야구장 콘셉트이면 좋겠다"고 조언을 하던 중 수상한 벽화를 발견한다. 벽화는 홈플레이트 안에 햄버거가 있는 그림이다. 전현무는 김병현에게 "누구 아이디어냐. 내 그림 따라한 거 아니냐"고 묻는다. 전현무는 김병현에게 초상화를 선물한 적이 있다. 이 그림 포인트는 김병현 뒤로 담긴 야구공과 햄버거를 합친 로고였다. 전현무가 인테리어 저작권 주장에 김병현이 말을 이어가지 못하자 전현무는 "소송에 들어가겠다"고 말한다.
이와 함께 전현무와 추성훈은 김병현에게 소셜미디어 마케팅 노하우를 전수한다. 팔로워 77만명이 넘는 추성훈은 "팔로우가 많은 인플루언서를 공략해야 한다. 그들과 그들을 팔로우 한 팬의 성별과 연령까지 다 파악한 후 협업해야 홍보 효과를 누린다"고 조언한다. 또 "트러플 버거는 이제 유행이 끝났다. 너무 많다. 다른 시그니처 메뉴를 찾아야 한다"고도 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jb@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살해, 시신 훼손·유기' 軍장교, 38세 양광준…머그샷 공개
- '성폭행범' 고영욱, 이상민 저격 "내 명의로 대출받고 연장 안돼서…"
- "마약 자수합니다"…김나정 前아나운서, 경찰에 고발당해(종합)
- '인간사육장'에서 18년 지낸 34살 女…지정된 상대와 결혼까지
- 토니안 "우울증·대인기피증 진단…어떻게 하면 멋있게 죽을까 생각"
- 머스크 '정부효율부 수장' 발탁…정책·예산 최고실세
- 용준형♥현아, 달달한 신혼 일상…日서 데이트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
- 배우 송재림 39세 사망…경찰 "유서 발견 돼"(종합2보)
- "생명보험 가입만 수십개"…김병만, 전처 폭행 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