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월드, 호텔 라운지+미술 전시회 상품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 잠실 롯데호텔 월드는 오스틴 리(Austin Lee)의 국내 첫 개인전 관람 티켓과 호텔의 라운지 메뉴를 결합한 상품을 내놓았다.
롯데 뮤지엄에서 진행하는 개인전 '오스틴 리: 패싱 타임'에서는 디지털 기술을 접목한 회화, 조각, 영상 등 작품 50여 점을 만나볼 수 있다.
롯데호텔 월드가 기획한 '패싱 타임' 패키지는 패싱 타임 전시회 티켓 2매와 함께 호텔 라운지 메뉴를 결합한 상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페셜 칵테일, 애프터눈 티 세트 중 선택 가능
미국 뉴욕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아티스트 오스틴 리는 디지털과 아날로그를 넘나드는 독창적인 작품으로 예술의 새로운 장르를 열었다는 평을 들으며 주목을 받는 작가다. 롯데 뮤지엄에서 진행하는 개인전 ‘오스틴 리: 패싱 타임’에서는 디지털 기술을 접목한 회화, 조각, 영상 등 작품 50여 점을 만나볼 수 있다.
롯데호텔 월드가 기획한 ‘패싱 타임’ 패키지는 패싱 타임 전시회 티켓 2매와 함께 호텔 라운지 메뉴를 결합한 상품이다. 메뉴 구성에 따라 ‘패싱’ 패키지와 ‘타임’ 패키지 중 선택할 수 있다.
타파스 플레이트와 칵테일 2잔이 포함된 패싱 패키지는 이번 전시를 위해 개발한 칵테일 2종을 제공한다. 낮 12시부터 오후 9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타임 패키지는 애프터눈 티 세트 2인을 결합한 상품이다. 11종의 디저트와 세이보리(입가심 음식) 메뉴를 음료 2잔(커피 또는 차)과 함께 즐길 수 있다. 이용 가능 시간은 낮 12시부터 오후 5시까지다.
롯데호텔 이숍(e-SHOP)과 유선 예약을 통해 11월 30일까지 구매 가능하다. 전시회 티켓은 더 라운지 앤 바에서 수령 가능하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ifeld@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父 “아들 콘돔 치워주고…여친 임신까지 처리” 사생활 폭로 [종합]
- 고준희, 확 달라졌다…인공지능이 만든듯한 이목구비 근황 [DA★]
- 지미, ♥희진 부모님과 첫 만남…父 “결혼 없는 동거 반대” (돌싱글즈4)
- 김제동 ‘성지순례’ 깜짝 근황…김이나·풍자·송해나와 공동MC [공식]
- 보험금 5억 노린 아내와 내연남의 교통사고 위장 청부살인 (용형3)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