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Ditto’ 퍼포먼스 비디오 1억뷰
뉴진스(NewJeans)의 ‘Ditto’ 퍼포먼스 비디오가 1억 뷰를 돌파했다.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 싱글 앨범 ‘OMG’의 수록곡 ‘Ditto’ 퍼포먼스 비디오 유튜브 조회 수가 15일 오후 12시 40분경 1억 회를 넘어섰다. 이로써 뉴진스는 ‘Hype boy’, ‘OMG’, ‘Super Shy’ 뮤직비디오에 이어 통산 4편의 억대 조회 수 영상을 보유하게 됐다.
‘Ditto’ 퍼포먼스 비디오에서 뉴진스는 교복 스타일의 의상 차림으로 특유의 트렌디하면서도 자연스러운 안무를 완벽 소화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수많은 커버 영상이 SNS에 올라오는 등 ‘Ditto’는 노래뿐만 아니라 안무로도 전 세계를 강타했다.
지난해 12월 19일에 발표된 ‘Ditto’는 포근한 멜로디와 뉴진스의 따뜻한 보컬이 담긴 노래로, 뉴진스는 당시 데뷔 6개월 만에 미국 빌보드 메인 송차트 ‘핫 100’과 영국 오피셜 싱글 ‘톱 100’에 입성했다.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인 멜론에서는 무려 99일(2022.12.19~-2023.3.27) 연속 정상을 지키며, 멜론 18년 역사상 최장기간, 최다 1위 신기록을 세운 ‘Ditto’는 여전히 국내 음원 차트 상위권에 들 정도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뉴진스는 오는 21일 방송되는 일본 NHK 음악 프로그램 ‘Venue101’에 단독 출연한다. 앞서 이들은 지난 8월 일본 대표 음악 페스티벌 ‘서머소닉’과 지난 7~8일 ‘슈퍼팝 재팬 2023’ 무대에 오르는 등 현지 정식 데뷔 전 활발한 행보로 눈도장을 찍고 있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JX 김준수, BJ에 4년간 협박당해 8억 뜯겨···범행여성 구속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새소식’ 알린 율희-최민환, 싸늘하거나 응원하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