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2일’ 문세윤, ‘댄스뚱’ 소환…잔망스러움 폭발에 현장 초토화[M+TV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박 2일' 문세윤이 '댄스뚱'을 소환한다.
15일 오후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가을동화' 특집에서는 태백의 핫 플레이스에 도착한 여섯 남자의 동화 속 저주 풀기 대작전이 그려진다.
정각의 시간은 어김없이 돌아오고, 저주에 걸린 연정훈과 김종민은 부리나케 드라마 '가을동화'의 명장면을 따라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문세윤, 갑자기 흘러나온 노래에 ‘댄스뚱’으로 변신
‘1박 2일’ 문세윤이 ‘댄스뚱’을 소환한다.
15일 오후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가을동화’ 특집에서는 태백의 핫 플레이스에 도착한 여섯 남자의 동화 속 저주 풀기 대작전이 그려진다.
동심이 샘솟는 목장에 도착한 멤버들은 마치 ‘알프스’와도 같은 초원을 산책한다. 목장에는 산양들이 평화롭게 풀을 뜯고 있고, 이들은 저주는 잠시 잊고 경치를 맘껏 즐긴다.
정각의 시간은 어김없이 돌아오고, 저주에 걸린 연정훈과 김종민은 부리나케 드라마 ‘가을동화’의 명장면을 따라한다. 이제는 저주에서 벗어나고 싶은 마음이 간절한 멤버들에게 ‘최대한 많은 동물 모으기’ 미션이 주어지고, 이들은 또 한 번 불타오르는 열정을 보여준다.
순식간에 양치기로 변신한 여섯 남자는 동물들을 모집하기 위해 각양각색 노력을 펼친다. 김종민은 사료통을 들고 호객행위를 시작한다.
더불어 문세윤은 갑자기 흘러나온 노래에 ‘댄스뚱’으로 변신, 살랑거리는 춤을 선보이는 등 그의 잔망스러움이 현장을 초토화시켰다는 후문이다.
한창 멤버들이 작전을 수행하던 그 순간, “늑대가 나타났다”라는 말과 함께 이들을 혼비백산케 할 ‘늑대’가 등장한다.
여섯 남자가 늑대의 등장에도 미션을 사수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는 가운데 현장을 아수라장으로 만든 늑대의 정체와 신비의 묘약 쟁탈전의 주인공은 누가 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투빅 준형 결혼 “소중한 사람 만났다” [M+이슈]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손헌수 결혼 “운명적인 사랑 기다렸다” [M+이슈]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The Feels’ 4억뷰…트와이스, 월드와이드 인기 입증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박수홍, ‘허위정보 제공자’ 형수 고소한다 [M+이슈]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한소희, 얼굴에 밴드는 왜?…치명적 예쁨+잘록 개미허리 ‘깜짝’[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
- '이재명 무죄 탄원' 참여 100만명 돌파...15일 1심 선고
- ″30살 넘은 여성은 자궁 적출″…일본 보수당 대표 망언 논란
- 백종원 출연 신규 예능 뭐길래 누리꾼 '실망' 혹평
- ″민주동덕 다 죽었다″…남녀공학 논의에 근조화환 행렬
- '역시 머스크'...트럼프 당선으로만 자산 69조 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