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이 다가온다" 타이틀리스트 기어, 2023 윈터 컬렉션 Coming Soon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타이틀리스트가 한겨울에도 골프를 즐기는 열정적인 골퍼들을 위한 다양한 기능의 방한 액세서리 '윈터 컬렉션'을 제안한다.
이번 윈터 컬렉션은 헤드웨어 34종, 넥워머 11종, 핸드워머 및 카트 미츠 4종, 이어워머 10종으로 다채롭게 구성된다.
윈터 테크 라인은 추위를 가장 먼저 느끼는 귀와 목을 보호해 체온을 올려주기 위한 이어워머와 넥워머로 구성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타이틀리스트가 한겨울에도 골프를 즐기는 열정적인 골퍼들을 위한 다양한 기능의 방한 액세서리 ‘윈터 컬렉션’을 제안한다. 이번 윈터 컬렉션은 헤드웨어 34종, 넥워머 11종, 핸드워머 및 카트 미츠 4종, 이어워머 10종으로 다채롭게 구성된다.
새롭게 추가된 우먼스 아이템, 비니, 프리미엄 라인, 윈터 테크 라인, 스테이드라이 라인 등 다양해진 디자인 및 라인으로 골퍼들에게 계절에 따른 보온 소재, 환경과 코디에 맞는 폭넓은 선택 옵션을 제공하며, 특히 섬머 컬렉션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스테이드라이 소재의 아이템을 윈터 컬렉션에도 추가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방한 악세사리를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이번 윈터 컬렉션의 비니 대표 아이템은 편안함 때문에 열정적인 골퍼들이 선호하는 꽈배기 패턴의 케이블 니트 폼폼과 두꺼운 니트 조직의 보드워크 폼폼이다. 100% 아크릴 소재로 촘촘하게 짜여 궁극의 따뜻함과 편안함을 선사하며, 마이크로 폴리스 안감을 사용해 보온성을 향상시켰다.
뿐만 아니라 울 혼방 소재의 니트를 사용해 땀 흡수가 탁월한 멘즈 이어 워머 캡, 심플하면서도 스포티한 디자인의 찰스톤 커프 니트, 입체감 있는 3D 자수 로고가 포인트로 들어간 타이틀리스트의 대표 윈터 투어 모자 투어 폼폼과 메리노 울 비니는 필드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활용이 가능한 트렌디함까지 겸비한 것이 특징이다.
타이틀리스트는 2022년 FW 시즌에 여성 골퍼들의 폼폼 제품에 대한 사랑을 확인했다. 이번 우먼스 라인에는 여성 골퍼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더욱 다양한 폼폼 제품의 모자를 출시한다. 섬머 컬렉션에서 인기가 많았던 버킷 모자를 윈터 버전의 우먼스 폼폼 버킷으로 선보인다.
챙 끝에 내장된 와이어로 날씨에 따라 바람을 막을 수 있도록 활용도를 높였으며, 프리미엄 울 혼방 소재를 겉과 안감으로 모두 사용해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뿐만 아니라 이어워머를 탈부착해 2웨이로 착용할 수 있는 부드러운 우먼스 폼폼 캡과 프로파일이 높아 이마를 따뜻하게 해주며 사이즈 조절을 통해 실용성을 높인 우먼스 FW 바이저도 함께 선보인다.
윈터 테크 라인은 추위를 가장 먼저 느끼는 귀와 목을 보호해 체온을 올려주기 위한 이어워머와 넥워머로 구성됐다. 3D 엠보싱 소재와 플리스 소재를 함께 사용한 듀얼 소재 공법이 적용되어 부드러운 터치감과 강력한 보온성을 제공한다. 안감 또한 보온을 위한 폴리스 안감을 적용해 한겨울 한파 속에서도 최강의 보온을 선사하기 위한 타이틀리스트의 기술력을 경험해볼 수 있다.
프리미엄 라인은 울 혼방 소재와 캐시미어를 함께 사용해 보온은 물론, 고급스러움을 자아낸다. 프리미엄 소재인 인조 퍼와 브러쉬드 안감의 이어워머와 넥워머, 그리고 따뜻한 울 혼방 소재가 적용된 프리미엄 이어 워머 울 캡이 머리, 목, 귀를 모두 감싸줘 동절기 라운드에 도움을 준다.
타이틀리스트는 골프 치기에 최악인 환경에서도 좋은 퍼포먼스를 낼 수 있도록 섬머 컬렉션에서만 선보이던 방수 소재 스테이드라이를 이번 윈터 컬렉션에도 적용했다. 겨울철 내리는 눈이나 진눈깨비 등으로 인해 액세서리가 젖어 추위를 극한으로 느끼지 않게 겨울을 위한 방수 소재의 스테이드라이 카트 미츠, 핸드워머, 넥워머를 출시해 눈과 비로부터 골퍼들의 손과 목을 보호해준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장난감 자랑하다 전라노출…사진 빛삭
- 남편상 사강, 4년만 안방 복귀…고현정 동생
- "치마 야하다고"…엄지인, 얼마나 짧기에 MC 짤렸나
- "눈 떴는데 침대에 피가 흥건"..토니안, 정신과 증상 8가지 나타났다 고백 [헬스톡]
- "황정음 따라하다가 큰일 난다"..이혼 소중 중 연애에 대한 이혼변호사의 경고 [헤어질 결심]
- 영주서 50대 경찰관 야산서 숨진채 발견…경찰 수사 착수
- "조카 소설, 타락의 극치" 한강의 목사 삼촌, 공개 편지
- "엄마하고 삼촌이랑 같이 침대에서 잤어" 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알고보니...
- "딸이 너무 예뻐서 의심"…아내 불륜 확신한 남편
- "절친 부부 집들이 초대했다가…'성추행·불법촬영' 당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