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놀토' 단독 게스트 출연 “애정 하는 붐 형님 있어서 출연하고 싶었다”

백아영 2023. 10. 15. 12:2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이 만능 재주꾼으로 변신했다.

지난 14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에는 임영웅이 스페셜 단독 게스트로 출연했다.

'놀토'에서 제대로 활약한 임영웅은 작사에 참여한 'Do or Die'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신곡 발표와 동시에 각종 음원사이트 음원차트를 싹쓸이하고 있는 임영웅은 2023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로 팬들도 만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임영웅이 만능 재주꾼으로 변신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지난 14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에는 임영웅이 스페셜 단독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임영웅은 “재미있게 즐기다 가겠다”는 각오와 함께 “즐겨 보는 프로그램인데 애정 하는 붐 형님이 있어서 출연하고 싶었다”고 붐과의 특별한 인연 공개로 두터운 친분을 드러내며 “춤이 들어가고 EDM도 들어간다”고 신곡 ‘Do or Die’를 소개했다.

도레미 멤버들과 함께 생애 첫 받아쓰기에 도전한 임영웅은 허당기 가득한 면모로 웃음을 안기는 가하면, ‘웅듣찬’을 통해 힌트를 얻는 등 ‘도레미화’가 되기도 했다.

임영웅은 이외에도 신동엽, 문세윤, 한해와 한 팀을 이루며 퀴즈를 풀거나, 동갑내기 키와 즉석에서 댄스 무대를 선사, 동갑내기만의 찰떡 케미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놀토’에서 제대로 활약한 임영웅은 작사에 참여한 ‘Do or Die’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Do or Die’는 인생의 무대 위 주인공이 되어 후회 없는 매일을 보내려는 열정을 담은 곡으로, 화려하면서도 강렬한 퍼포먼스와 한층 더 물오른 임영웅의 남신 비주얼이 돋보이고 있다.

신곡 발표와 동시에 각종 음원사이트 음원차트를 싹쓸이하고 있는 임영웅은 2023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로 팬들도 만난다.

전국투어 콘서트의 시작인 서울 공연은 오는 10월 27일, 28일, 29일 그리고 11월 3일, 4일, 5일에 KSPO DOME에서 펼쳐지며, 11월 24일과 25일, 26일 대구 엑스코 동관에서 대구 콘서트가 열린다.

부산 콘서트는 벡스코 제1전시장 1, 2홀에서 12월 8일, 9일, 10일에,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진행되는 대전 콘서트는 12월 29일, 30일, 31일이며, 광주 콘서트는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2024년 1월 5일, 6일, 7일에 개최된다.

iMBC 백아영 | 화면캡처 tvN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