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아' 크리스 에반스 "16살 연하 아내와 결혼 정말 최고, 가장 좋은 때" [Oh!llywood]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캡틴 아메리카' 크리스 에반스가 비밀 결혼식 이후 처음으로 공식석상에서 소감을 밝혔다.
14일(이하 현지시각) 외신 보도에 따르면 크리스 에반스는 최근 미국 뉴욕 코믹콘에서 자신의 결혼 반지를 공개했다.
크리스 에반스는 이날 관중들의 환호 속에 "결혼했다. 정말 최고였다"라며 직접 발표했다.
그는 지난 달 9일 미국에서 비밀 결혼식을 올린데 이어 아내의 고국인 포르투갈에서 두 번째 결혼식을 가진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선미경 기자] ‘캡틴 아메리카’ 크리스 에반스가 비밀 결혼식 이후 처음으로 공식석상에서 소감을 밝혔다.
14일(이하 현지시각) 외신 보도에 따르면 크리스 에반스는 최근 미국 뉴욕 코믹콘에서 자신의 결혼 반지를 공개했다. 16살 연하의 배우 알바 밥티스타와 결혼 후 처음으로 결혼 반지를 착용한 모습이 포착된 것.
크리스 에반스는 이날 관중들의 환호 속에 “결혼했다. 정말 최고였다”라며 직접 발표했다. 그는 지난 달 9일 미국에서 비밀 결혼식을 올린데 이어 아내의 고국인 포르투갈에서 두 번째 결혼식을 가진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우리는 두 번의 행사를 가졌다. 정말 멋지고 아름다웠다. 결혼식을 계획하는 것은 많은 일, 노력이 필요하다. 하지만 우리는 그 일을 해냈고, 내가 가장 좋아하는 계절인 가을을 준비하면서 인생을 즐기고 있다. 지금이 일년 중 가장 좋은 때인 것 같다. 이제 휴식을 취하며 인생을 즐기고 반성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크리스 에반스와 알바 밥티스타는 지난 해 11월 처음 열애 사실이 알려졌고, 1년 넘게 교제한 끝에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seon@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