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아내 케이티와 여동생 결혼식 참석…다정한 부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중기가 아내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와 함께 여동생 결혼식에 참석했다.
15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송중기와 아내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가 전날 열린 송중기의 여동생 결혼식에 참석한 모습이 담긴 사진이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사진 속 송중기와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는 손을 잡고 다니며 다정한 분위기를 자아내 눈길을 끈다.
송중기는 지난 1월 영국 배우 출신 여성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와 혼인 신고를 했고, 그해 6월 아들을 품에 안으며 한 아이의 아빠가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목격 사진 퍼져
15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송중기와 아내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가 전날 열린 송중기의 여동생 결혼식에 참석한 모습이 담긴 사진이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사진 속 송중기와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는 손을 잡고 다니며 다정한 분위기를 자아내 눈길을 끈다.
송중기의 여동생은 지난 2010년 1월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출발 드림팀' 밴쿠버 동계올림픽 특집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당시 송중기는 게임에 임하기 전 "캐나다 밴쿠버까지 왔는데 근처에 사는 친동생이 응원차 왔다"고 소개했고, 관중석에 앉아 있던 여동생은 "오빠 화이팅"이라고 외쳐 훈훈함을 안겼다.
송중기는 지난 1월 영국 배우 출신 여성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와 혼인 신고를 했고, 그해 6월 아들을 품에 안으며 한 아이의 아빠가 됐다.
송중기는 지난 11일 개봉한 영화 '화란'(감독 김창훈)을 통해 관객들과 만나고 있다. 작품은 지옥 같은 현실에서 벗어나고 싶은 소년 연규(홍사빈 분)가 조직의 중간 보스 치건(송중기 분)을 만나 위태로운 세계에 함께 하게 되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누아르 드라마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중대재해 기업명 밝혀라!"…정보공개센터, 고용노동부 상대 '소송전 돌입'
- [비즈토크<하>] '발열 논란' 아이폰 15 한국 출시…"달라진 점은?"
- 검찰 야권 전방위 수사 속도전…'도이치 의혹'은 3년째
- [비즈토크<상>] '영업익 반등' 삼성전자, '10만전자'론 솔솔..."그런데 왜 팔죠?"
- "아무것도 안 했는데 죽어요"…고국 생각에 가슴 찢어지는 이·팔 사람들
- [아하!] 레깅스, 너 도대체 정체가 뭐니? (영상)
- 펄어비스 검은사막 '장미전쟁' 어떤 모습일까…첫 대규모 진영전 방점
- [60초 리뷰] '내 귀에 트로트'…소음공해 스피커족 실태 (영상)
- 피오X대성X제니, '예능돌'의 복귀…"반갑다 친구야"[TF프리즘]
- [취재석] '패자의 축복', 尹 대통령과 여당에 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