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 “女팬에 키스 퍼포먼스? 불편한 사람 많은 것 알지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비비가 키스 팬 서비스를 언급했다.
비비는 지난 9월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열린 '리스펙 페스티벌 2023'에 참여, 무대 중 한 여성 팬에게 키스 퍼포먼스를 해 눈길을 끌었다.
"제가 뽀뽀하는 걸로 불편해하시는 분들이 많다"라고 말문을 열 비비는 "안 하려고 했는데 (팬들이) 피켓에 '비비 키스 미', '뽀뽀해 줘'라고 써놓는다. 이번에도 공연에 갔는데 한 팬이 (뽀뽀를 해달라는 의미로) 입술을 내밀고 있어서 안 해줄 수가 없었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14일 코스모폴리탄 유튜브 채널에는 ‘본투비 쿨하게 태어난 비비의 댕 솔직한 인터뷰’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비비는 가장 좋아하는 팬들과의 소통 방식이 무엇이냐는 질문에 “직접 만나는 게 좋다. 손잡고 같이 얘기하고 음악 들려주는 게 가장 즐겁다. 카메라 팬미팅 같은 것보다는 실제로 만나는 게 훨씬 느낌이 있다”라고 답했다.
또 화제를 모았던 여성 팬과의 키스 퍼포먼스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비비는 지난 9월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열린 ‘리스펙 페스티벌 2023’에 참여, 무대 중 한 여성 팬에게 키스 퍼포먼스를 해 눈길을 끌었다.
“제가 뽀뽀하는 걸로 불편해하시는 분들이 많다”라고 말문을 열 비비는 “안 하려고 했는데 (팬들이) 피켓에 ‘비비 키스 미’, ‘뽀뽀해 줘’라고 써놓는다. 이번에도 공연에 갔는데 한 팬이 (뽀뽀를 해달라는 의미로) 입술을 내밀고 있어서 안 해줄 수가 없었다”라고 말했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돌싱글즈4’ 제롬♥베니타, 최종 선택 앞두고 삐걱...서운함 폭발
- ‘7인의 탈출’ 엄기준, 미스터리 K 경고장 받아...살벌 게임 막 올랐다
- “36kg 빠져”...‘뇌종양’ 윤석화, 항암치료 거부한 이유?(‘오픈인터뷰’)
- ‘지민 깜짝 게스트’...BTS 뷔, 1400명 팬과 소풍 같은 시간
- ‘아라문의 검’ 장동건, 드디어 이나이신기 이준기 만났다
- 이국주, ‘송곡여고 이효리’ 시절 보니...뜨거운 인기(‘전참시’)
- 손헌수, 오늘(15일) 7살 연하 연인과 결혼...박수홍 축사
- “임영웅에 가깝게 다가가고파”...‘놀토’ 박나래, 개인기 폭발
- ‘연인’ 남궁민, 포로 된 안은진 구했다...시청률 9.3% 폭발
- ‘강남순’ 이유미X김정은, 모녀의 운명적 재회...시청률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