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4' 제롬♥베니타, 최대 위기 봉착...5MC "베니타 고집이 있네“

백아영 2023. 10. 15. 10:2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돌싱글즈4' 제롬♥베니타 커플이 '캠핑 데이트'에 돌입, 서로 다른 성향을 마주하면서 갈등을 점화한다.

15일(오늘) 방송하는 '돌싱글즈4 IN U.S.A' 13회에서는 둘만의 첫 데이트에 나선 리키♥하림의 이야기와 희진의 부모님과 처음 만난 지미♥희진의 에피소드와 함께, 베니타의 취미인 '캠핑'에 나선 제롬♥베니타의 최종 선택 전 마지막 데이트 현장이 펼쳐진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돌싱글즈4’ 제롬♥베니타 커플이 ‘캠핑 데이트’에 돌입, 서로 다른 성향을 마주하면서 갈등을 점화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15일(오늘) 방송하는 ‘돌싱글즈4 IN U.S.A’ 13회에서는 둘만의 첫 데이트에 나선 리키♥하림의 이야기와 희진의 부모님과 처음 만난 지미♥희진의 에피소드와 함께, 베니타의 취미인 ‘캠핑’에 나선 제롬♥베니타의 최종 선택 전 마지막 데이트 현장이 펼쳐진다.

이날 제롬과 베니타는 캠핑에 필요한 짐을 챙기기 위해 아침부터 정신없이 움직인다. 허둥지둥하는 두 사람을 지켜보던 MC 오스틴 강은 “미국 캠핑장은 한국보다 시설이 많이 갖춰져 있지 않은 데다, 영상 4도의 날씨라고 하니 힘든 하루가 예상된다”고 조심스레 내다본다.

그의 예측처럼 ‘계획형’ 제롬과 ‘큰손’ 베니타는 장보기에서도 의견차를 보이고, 급기야 베니타는 자신이 챙겨온 ‘OOO’에 대해 제롬이 계속 부정적인 반응을 내놓자 차로 이동하는 내내 서운해한다.

잠시 후, 캠핑장에 도착한 이들은 ‘고난도 텐트 치기’ 미션에 돌입하는데 설명서의 내용을 읽으면서도 해석이 자꾸 엇갈려 또 한 번 위기가 닥친다고. 결국 텐트를 치다가 체력의 한계에 부딪힌 제롬이 “나 (이따가) 하이킹 안 가!”라고 선포하자 5MC는 “제롬이 드디어 짜증 내기 시작했어. 제롬이 의견을 내면 베니타가 받아주질 않아, 고집이 있네…”라고 문제점을 짚어낸다.

제작진은 “그동안의 만남과 동거 기간에도 갈등 한 번 없던 ‘찰떡 호흡’의 ‘제니타 커플’이 마지막 캠핑 데이트에서 최대 위기에 봉착한다. ‘동거 기간 중 가장 긴장한 순간’이라는 베니타의 인터뷰처럼 ‘일촉즉발’이었던 이들의 아슬아슬한 데이트를 비롯해, 제롬이 베니타의 ‘큰손 본능’을 끝까지 막아야만 했던 이유를 흥미롭게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아울러 이날 방송에서는 제롬의 집에 ‘돌싱하우스’의 멤버들인 듀이-소라-지수-톰이 찾아와 이들의 ‘연애 근황’을 공유하는가 하면, 오랜만에 만난 지수X듀이가 또 다시 ‘착붙 케미’를 상승시키며 안방에 설렘을 안길 예정이다.

한편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제공하는 10월 1주차 ‘TV 비드라마 화제성’에서 5위, ‘TV-OTT 비드라마 화제성’에서 6위, ‘비드라마 TV 검색반응 TOP10’에서 5위, ’비드라마 검색 이슈 키워드 TOP10’에서 2위(‘돌싱글즈4’ 이하림)와 4위(‘돌싱글즈4’ 이소라), 9위(‘돌싱글즈4’ 제롬)를 휩쓰는 등 매주 뜨거운 인기와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는 MBN 간판 연애 예능이자 원조 ‘돌싱 연애’ 리얼리티인 ‘돌싱글즈4’ 13회는 15일(오늘) 밤 10시 방송된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MBN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