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헌수 15일 품절남 된다…축사는 '절친' 박수홍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손헌수(43)가 품절남 대열에 합류한다.
손헌수는 15일 서울 모처에서 7살 연하의 비연예인 연인과 웨딩마치를 울린다.
결혼 발표 후 손헌수는 "매일 매일 감사하며 더 많은 곳에 보답하며 살겠다"며 "제게 빨리 장가가라고 압박하셨던 전국의 어르신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 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손헌수는 2000년 MBC 공채 코미디언으로 데뷔해 이듬해 MBC 방송연예대상 코미디부문 신인상을 수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홍렬 주례·김인석 사회 맡아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코미디언 손헌수(43)가 품절남 대열에 합류한다.
손헌수는 15일 서울 모처에서 7살 연하의 비연예인 연인과 웨딩마치를 울린다. 손헌수는 지난 2월 한 방송을 통해 결혼을 직접 발표했다. 특히 절친한 선배 박수홍의 적극적인 권유에 힘입어 고백한 것으로 밝혀 이목을 끌기도 했다.
결혼 발표 후 손헌수는 “매일 매일 감사하며 더 많은 곳에 보답하며 살겠다”며 “제게 빨리 장가가라고 압박하셨던 전국의 어르신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 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결혼식의 주례는 코미디언 이홍렬, 축사는 절친으로 알려진 박수홍, 사회는 코미디언 김인석이 맡는다. 축가는 진성, 김용임, 조혜련, 이자연 등이 부른다.
한편 손헌수는 2000년 MBC 공채 코미디언으로 데뷔해 이듬해 MBC 방송연예대상 코미디부문 신인상을 수상했다. 이후 ‘개그야’ ‘코미디에 빠지다’ 등 다수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약했다.
이윤정 (younsim2@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란, 이스라엘에 개입 경고…"당장 안 멈추면 통제불능한 상황"(종합)
- 박수홍 父 “형이 女임신도 처리해” 사생활 폭로...파국
- 남동생만 ‘10억 아파트’ 준다는 부모님…막을 수 있나요[양친소]
- 韓세리머니 중 역전한 그 선수, 본인도 똑같이 당했다
- 래퍼 빈지노, 전통부촌 성북동에 45억 단독주택 매입[누구집]
- 이스라엘엔 제거대상 1호, 팔레스타인엔 영웅...신출귀몰 하마스 수장
- 16년 전 성범죄사건 용의자, 출소 앞둔 김근식이었다 [그해 오늘]
- 故표예림 돕던 카라큘라 “제 모든 것 걸고 책임 물을 것”
- 전가람, 제네시스 3R서 홀인원해 GV70 전동차 부상…캐디도 GV60 받아
- 고환통증에 병원갔더니 오진…결국 괴사됐어요[호갱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