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케이티와 여동생 결혼식 참석…꿀 뚝뚝 비주얼 부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중기가 아내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와 함께 여동생 결혼식에 참석했다.
10월 14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송중기와 아내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가 여동생 결혼식에서 포착된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 속 송중기와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는 각각 블랙 수트와 체크무늬 원피스로 비주얼 부부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한편 송중기는 지난 1월 영국 출신 배우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와 결혼해 슬하에 1남을 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배우 송중기가 아내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와 함께 여동생 결혼식에 참석했다.
10월 14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송중기와 아내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가 여동생 결혼식에서 포착된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 속 송중기와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는 각각 블랙 수트와 체크무늬 원피스로 비주얼 부부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두 사람은 서로를 향해 스윗한 미소를 지어 보이며 다정한 분위기를 자아내기도.
앞서 송중기와 여동생은 여러 차례 돈독한 우애를 자랑해왔다. 송중기는 지난 2010년 방송된 KBS 2TV '출발 드림팀' 캐나다 촬영 당시 유학 중이던 여동생이 응원차 방문하자 눈물을 글썽이며 애틋한 마음을 전한 바 있다.
지난해에는 송중기 여동생이 서울대학교에서 박사 학위를 취득한 사실이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송중기 형이 공개한 사진에는 여동생 졸업식에 참석해 다정한 포즈를 취하는 삼남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송중기는 직접 준비한 꽃다발로 여동생의 졸업을 축하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송중기는 지난 1월 영국 출신 배우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와 결혼해 슬하에 1남을 두고 있다. 송중기는 현재 영화 '화란'을 통해 관객과 만나고 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송중기 형 소셜미디어)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母, 재판서 눈물 흘리며 “‘미우새’ 나가면서 옷 산 걸로 이래야하나”
- 김다예, 판결 앞두고 사망한 故김용호에 “내가 그곳 갔을 땐 사과해주길”
- 오은영 女학생 크롭티 노출 고민에 “어덜키즈, 모방은 발달 원동력”(금쪽)[결정적장면]
- 허영만 음식 지식 뽐내는데 “흙 퍼다 드려유?” 식당 주인 버럭(백반기행)[결정적장면]
- ‘이수근♥’ 박지연, 신장 투석→뇌사자 대기·문페이스 극복 근황 “초췌한 입술”
- 이재은, 재혼한 남편+42세에 낳은 늦둥이 딸 공개 “母 똑닮아”(특종세상)
- “박수홍, 평생 깨진 거울 보고 사셨네” 김원효, 박수홍 부모 증언에 씁쓸
- “여자들한테 차 사주느라” 박수홍 父, 박수홍 위한 비자금 조성 주장
- 윤석화, 뇌종양 수술에 앞니 싹 빠져 젖병 음식 섭취 “사람이 아니야”(오픈인터뷰)
- 38세 나상도, 미모의 아나운서에 장가가나 “광대 승천”(트랄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