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축구 국가대표팀 후원 4년 연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가 2027년까지 축구 국가대표팀 공식 파트너사와 후원을 지속한다.
2001년부터 23년째 축구 국가대표팀을 지속적으로 후원해오고 있는 KT는 이번 협약으로 2027년까지 후원을 지속하게 됐다.
정몽규 대한축구협회장은 "오랜 기간 한국 축구와 대한축구협회를 후원해주는 KT에 감사한 마음"이라며 "축구 국가대표팀의 선전과 축구 문화의 확산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T가 2027년까지 축구 국가대표팀 공식 파트너사와 후원을 지속한다.
KT는 남자축구 국가대표팀이 튀니지와 공식 평가전을 가진 13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대한축구협회와 ‘축구 국가대표팀 공식 파트너 조인식’을 갖고 2027년까지 후원 협약을 연장했다고 15일 밝혔다..
2001년부터 23년째 축구 국가대표팀을 지속적으로 후원해오고 있는 KT는 이번 협약으로 2027년까지 후원을 지속하게 됐다. 해당 기간에는 월드컵, 올림픽, 아시안컵 등 글로벌 축구 이벤트도 포함된다.
KT는 축구 국가대표팀의 의류(트레이닝복) 광고권과 플레이어 에스코트 운영권 등의 독점적 권리를 갖게 된다. 이 밖에도 공식 파트너에게 주어지는 경기장 내 보드 광고권, 대표팀 초상권, 엠블럼 사용권 등 다양한 권리도 활용할 수 있다.
이현석 KT 커스터머부문장은 “지난 20년여 간 축구 국가대표팀과 함께 했고, 앞으로도 같이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라며 “축구 국가대표팀이 국민들과 새로운 축구 신화를 쓰는데 언제나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정몽규 대한축구협회장은 “오랜 기간 한국 축구와 대한축구협회를 후원해주는 KT에 감사한 마음"이라며 "축구 국가대표팀의 선전과 축구 문화의 확산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완기 기자 kingear@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호 걸릴 때마다 '후루룩'…'컵라면' 먹은 버스기사에 '위험' vs '안쓰러워'
- '손헌수, 정말 나쁜 놈'…'친형 두둔' 박수홍 부모, 지인 손헌수에게도 '맹폭'
- 전여옥 '이재명·이준석 정치혐오 부르는 2인…둘은 한편'
- '표예림 발인' 후 분노한 카라큘라…'제 모든 것 걸고 지구 끝까지 쫓아가 책임 묻겠다'
- '아이 병원비 급하다' 거짓말로 10억 챙긴 30대女의 최후
- 여교사 화장실에 '몰카' 설치·공유한 고3들…3명 전원 '퇴학'
- “모텔 못 가겠네” 여중생 차에 태우더니…집유 중 성폭행한 20대男
- '내 애가 아니잖아'…혼외자 사실 알고 아이 앞에서 아내 폭행한 30대 최후
- '공부 힘들다'…서울대 대학원생, 교내 화장실서 숨진 채 발견
- '이거 데자뷔 아냐?'…'롤러 역전극' 주인공, 이번엔 본인이 세리머니하다 역전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