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스타필드, 가을 숲 속 놀이터 '더 마운틴'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타필드는 실내에서도 가을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더 마운틴' 행사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스타필드는 이번 행사를 '가을 숲으로 떠나는 꾸러기들의 좌충우돌 신나는 모험'을 콘셉트로 꾸몄다.
행사는 스타필드 하남, 고양, 안성에서 각각 진행된다.
스타필드에서의 특별한 추억을 공유할 수 있는 사진 인증 이벤트 '우드 사진관'도 준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필드는 실내에서도 가을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더 마운틴' 행사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스타필드는 이번 행사를 '가을 숲으로 떠나는 꾸러기들의 좌충우돌 신나는 모험'을 콘셉트로 꾸몄다. 체험존부터 등산·캠핑 용품 팝업 스토어까지 가을 정취를 느낄 수 있도록 기획했다. 행사는 스타필드 하남, 고양, 안성에서 각각 진행된다.
목재로 만든 고전 게임 기계 5종을 준비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흥미진진한 대결 게임도 마련했다. 빈백을 던져 더 많은 빈백을 구멍에 골인시켜야 하는 '빈백 토스', 퍽을 던져 목표 지점에 더 가까울수록 승리하는 '타겟 셔플 보드'다. 나만의 동물 가면을 만들며 창의력을 뽐낼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스타필드에서의 특별한 추억을 공유할 수 있는 사진 인증 이벤트 '우드 사진관'도 준비했다.
이창승 신세계프라퍼티 스타필드 담당은 “스타필드에서 준비한 취향 저격 캠핑 용품과 함께 이색적인 숲속 탐험을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에코프로 상장 3사, 원재료 가격 하락 여파에 3분기 영업익 감소
- 넥슨 '데이브 더 다이버', 해외매출 비중 90% 돌파... 장르 개척의 저력
- 인팩, 폴란드 공장 준공…연간 1200만개 배터리 모듈 생산
- 광주 복합쇼핑몰 경쟁 본격화…신세계·현대百 '2파전'
- 전동킥보드 “위험하지만 편리하다”…보호장비 대여 수요 높아
- 오든, 중기부 '팁스' 선정…해양 따개비·오염물질 방오 성능 고도화한 스마트 부표 개발
- 美 청소년 10명 중 9명의 선택은 '아이폰'
- 與, 임명직 당직자 전원 사퇴… 보궐선거 패배 여진 계속
- 나온웍스, 네트워크 완벽 보안…“물리적 일방향 전송장비로 사이버전 완비”
- [전화성의 기술창업 Targeting]〈281〉가치혁신 측면에서의 스타트업 블루오션 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