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펼치면 태블릿”…LG '폴더블 노트북' 체험공간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전자(066570)가 내달 26일까지 서울 동대문구 경동시장 소재 이색경험공간 '금성전파사 새로고침센터'에서 한국 브랜드 최초 폴더블 노트북인 'LG 그램 폴드' 체험 공간을 운영한다.
이 밖에도 고객은 오는 19일까지 부산역 2층 공간에서 운영하는 '그램 체험존'을 비롯해 더현대 서울점, 강서본점, 강남본점, 부산본점 등 전국 주요 LG전자 베스트샵에서도 LG 그램 폴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조민정 기자] LG전자(066570)가 내달 26일까지 서울 동대문구 경동시장 소재 이색경험공간 ‘금성전파사 새로고침센터’에서 한국 브랜드 최초 폴더블 노트북인 ‘LG 그램 폴드’ 체험 공간을 운영한다.
방문객들은 각각 다른 제품을 체험하듯이 LG 그램 폴드를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책처럼 화면 가운데를 살짝 접으면 자동으로 화면이 회전되고 비율이 조절돼 이북(e-book)이나 문서를 읽기 편리하다.
태블릿처럼 터치 펜으로 그림을 그리거나 화면을 나눠 영상 시청과 편집 작업을 동시에 할 수도 있다. 또 좁은 공간에서 화면을 접어 사용할 때는 아래 화면에 가상 키보드를 활성화 하거나 무선 키보드를 올려 노트북으로 이용한다.
이 밖에도 고객은 오는 19일까지 부산역 2층 공간에서 운영하는 ‘그램 체험존’을 비롯해 더현대 서울점, 강서본점, 강남본점, 부산본점 등 전국 주요 LG전자 베스트샵에서도 LG 그램 폴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다.
LG 그램 폴드는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받으며 지난 4일 온라인브랜드샵에서 판매를 시작한 지 약 6분 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된데 이어 지난 10일 진행한 라이브방송 ‘엘라쇼’에서도 준비된 물량이 모두 판매됐다.
조민정 (jjung@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란, 이스라엘에 개입 경고…"당장 안 멈추면 통제불능한 상황"(종합)
- 박수홍 父 “형이 女임신도 처리해” 사생활 폭로...파국
- 남동생만 ‘10억 아파트’ 준다는 부모님…막을 수 있나요[양친소]
- 韓세리머니 중 역전한 그 선수, 본인도 똑같이 당했다
- 래퍼 빈지노, 전통부촌 성북동에 45억 단독주택 매입[누구집]
- 이스라엘엔 제거대상 1호, 팔레스타인엔 영웅...신출귀몰 하마스 수장
- 16년 전 성범죄사건 용의자, 출소 앞둔 김근식이었다 [그해 오늘]
- 故표예림 돕던 카라큘라 “제 모든 것 걸고 책임 물을 것”
- 전가람, 제네시스 3R서 홀인원해 GV70 전동차 부상…캐디도 GV60 받아
- 고환통증에 병원갔더니 오진…결국 괴사됐어요[호갱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