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녀들' 고등학생 전현무 사진 공개...인싸 반장의 독보적 존재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선을 넘는 녀석들-더 컬렉션'에선 유난히 활발했던 전현무의 학창시절 모습이 최초 공개된다.
15일 MBC '선을 넘는 녀석들-더 컬렉션'에서는 역사를 지키는 '역사 컬렉터'와 함께 우리의 잃어버린 시간을 찾는 여정이 그려진다.
특히 '역사 컬렉터'로 출연한 박건호가 전현무의 고등학교 국사 선생님으로 밝혀진 가운데 박건호는 직접 찍은 전현무의 고등학교 사진을 처음으로 공개한다.
공개된 사진은 명덕외고 재학 시절 반장 전현무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선을 넘는 녀석들-더 컬렉션’에선 유난히 활발했던 전현무의 학창시절 모습이 최초 공개된다.
15일 MBC ‘선을 넘는 녀석들-더 컬렉션’에서는 역사를 지키는 ‘역사 컬렉터’와 함께 우리의 잃어버린 시간을 찾는 여정이 그려진다.
특히 ‘역사 컬렉터’로 출연한 박건호가 전현무의 고등학교 국사 선생님으로 밝혀진 가운데 박건호는 직접 찍은 전현무의 고등학교 사진을 처음으로 공개한다.
공개된 사진은 명덕외고 재학 시절 반장 전현무의 모습이 담겨 있다. 센터는 물론, 사이드까지 장악한 채 자신의 존재감을 뽐내고 있는 전현무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안 끼는 곳이 없는 전현무의 인싸 면모에, 박건호는 “사진을 보면 전현무가 유난히 많이 등장한다”라고 설명을 덧붙여 모두의 고개를 끄덕이게 했다고.
한편, ‘선을 넘는 녀석들-더 컬렉션’은 15일 일요일 밤 9시 10분 방송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사진 제공 = MBC ‘선을 넘는 녀석들-더 컬렉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