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시4’ 현커 김지영 한겨레 결별 “솔로입니다” 직접 밝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트시그널4' 현실 커플 김지영, 한겨레가 결별했다.
김지영은 10월 14일 "현재 연애 여부는 좀 알려주세요"라는 누리꾼 댓글에 "솔로입니다"고 답했다.
앞서 김지영 팔로우 목록에서 한겨레가 없어지자, 네티즌들이 두 사람 결별을 추측했던바.
결국 김지영은 '솔로'라고 간접적으로 결별을 인정하며 궁금증을 해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하트시그널4' 현실 커플 김지영, 한겨레가 결별했다.
김지영은 10월 14일 "현재 연애 여부는 좀 알려주세요"라는 누리꾼 댓글에 "솔로입니다"고 답했다.
앞서 김지영 팔로우 목록에서 한겨레가 없어지자, 네티즌들이 두 사람 결별을 추측했던바. 결국 김지영은 '솔로'라고 간접적으로 결별을 인정하며 궁금증을 해소했다.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4에 출연한 두 사람은 지난 8월 서로를 최종 선택하며 현실 커플이 됐다. 이후 '애프터시그널' 방송에 동반 출연해 연애 일상을 공개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두 달만 결별 소식에 팬들은 아쉬움을 삼키고 있다.
현재 김지영은 친구와 로마 여행 중이다. 누리꾼들은 "지영씨 가시는 길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단단한 내면을 본받고 싶어요", "앞으로 행복길만 걸으세요", "어떤 선택이든 팬으로서 항상 응원할게요" 등 응원의 댓글을 남기고 있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母, 재판서 눈물 흘리며 “‘미우새’ 나가면서 옷 산 걸로 이래야하나”
- 김다예, 판결 앞두고 사망한 故김용호에 “내가 그곳 갔을 땐 사과해주길”
- 오은영 女학생 크롭티 노출 고민에 “어덜키즈, 모방은 발달 원동력”(금쪽)[결정적장면]
- 허영만 음식 지식 뽐내는데 “흙 퍼다 드려유?” 식당 주인 버럭(백반기행)[결정적장면]
- ‘이수근♥’ 박지연, 신장 투석→뇌사자 대기·문페이스 극복 근황 “초췌한 입술”
- 이재은, 재혼한 남편+42세에 낳은 늦둥이 딸 공개 “母 똑닮아”(특종세상)
- “박수홍, 평생 깨진 거울 보고 사셨네” 김원효, 박수홍 부모 증언에 씁쓸
- “여자들한테 차 사주느라” 박수홍 父, 박수홍 위한 비자금 조성 주장
- 윤석화, 뇌종양 수술에 앞니 싹 빠져 젖병 음식 섭취 “사람이 아니야”(오픈인터뷰)
- 38세 나상도, 미모의 아나운서에 장가가나 “광대 승천”(트랄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