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국주 "이효리=내 고등학생 때 별명"…학창시절 모습 당당히 공개 ('전참시')[SC리뷰]

이게은 2023. 10. 15. 08:5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이국주가 가수 이효리로 불렸던 고등학생 시절 사진을 공개했다.

14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이국주, 홍현희의 하루가 공개됐다.

이어 이국주는 학창 시절 사진을 보여주며 흥미로운 대화를 이어갔고 참견인들을 빵 터지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체육대회 '이국주 쟁탈전'이 있었다며 인기를 증명하는가 하면, '송곡여고 이효리'로 불렸던 고3 시절을 자랑하며 대화의 열을 올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개그우먼 이국주가 가수 이효리로 불렸던 고등학생 시절 사진을 공개했다.

14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이국주, 홍현희의 하루가 공개됐다.

이날 이국주의 반려견 바비와 상수리 매니저의 반려견 꼬기의 '개치원(개+유치원)' 가는 풍경이 그려졌다. 이국주와 상수리 매니저는 이동하는 차안에서 개치원에서 있었던 재미있는 일들을 주고받았고 웃고 떠드는 사이에 개치원에 도착했다. 바비를 개치원에 보낸 뒤 이국주는 차에서 바비가 쓴(?) 연말 편지를 읽고 눈물을 터뜨려 바비에 대한 찐 사랑을 보여줬다.

감동을 뒤로한 채 이국주는 단골 브런치 집에 가자며 상수리 매니저와 동네 분식집으로 향했다. 두 사람은 많은 양의 떡볶이를 주문, 폭풍 먹방을 펼쳤다. 이어 이국주는 학창 시절 사진을 보여주며 흥미로운 대화를 이어갔고 참견인들을 빵 터지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체육대회 '이국주 쟁탈전'이 있었다며 인기를 증명하는가 하면, '송곡여고 이효리'로 불렸던 고3 시절을 자랑하며 대화의 열을 올렸다. '송곡여고 이효리'의 증거 영상이 공개되자 참견인들은 흥분을 감추지 못하며 찐 리액션을 드러냈다.

이국주는 상수리 매니저와 엄청난 쇼핑 스케일을 선보였다. 속눈썹을 사기 위해 화장품 매대로 간 이국주는 다양한 제품의 샘플을 사용하고 구입하는 등 본격 쇼핑에 나섰다. 그녀는 파티용품 코너, 주방용품 코너까지 섭렵했고, '주방용품계 제니'라는 명성에 걸맞게 신선한 레어템 쇼핑에 나섰다. 상수리 매니저는 이국주에게 그만 가자며 뜯어 말렸지만 어느새 덩달아 쇼핑에 동참하는 모습을 보였다. 쇼핑 카트를 가득 채운 이국주는 끊임없이 계산했고 역대급 영수증 길이를 자랑했다.

마지막으로 두 사람은 저녁을 먹으러 LA갈비 맛집으로 향했다. 평소 LA갈비를 좋아한다는 상수리 매니저는 음식 앞에서 무아지경이었고, 이국주는 오징어볶음과 순두부찌개까지 다양하게 맛보며 보는 이들마저 입맛을 돋게 했다. 보기만 해도 절로 웃음이 나는 이국주와 상수리 매니저의 티키타카 케미는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홍현희와 아들 준범이의 생애 첫 동반 화보 촬영 현장이 공개돼 모두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날 촬영은 BTS RM, 이효리, 조인성, 배두나, 공효진 등 톱스타들과 작업했던 유명 포토그래퍼와 함께해 눈길을 끌었다. 촬영이 시작되자 홍현희와 준범이는 금세 눈빛이 돌변, 웃음기를 쏙 빼고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준범이는 남다른 포즈를 취하며 참견인들을 놀라게 했고, 이에 홍현희도 "저도 좀 기분이 이상하더라"라며 감회를 드러냈다. 게다가 홍현희는 단독 촬영도 진지하게 임했고, 리한나에 이은 '홍한나' 탄생을 알리며 감탄을 자아냈다.

다음 주 방송에서 박세리는 '2023 박세리 월드매치'에서 미셸 위, 소렌스탐, 캐리 웹과 숨 막히는 대접전을 벌인다고 해 이들의 만남이 기다려진다. 또한, 새로운 보금자리로 이사한 풍자의 파란만장한 새집 적응기가 그려질 예정으로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솟구친다.

한편 '전지적 참견 시점'은 매니저들의 거침없는 제보로 공개되는 스타들의 리얼 일상을 담는 예능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joyjoy9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