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에 가깝게 다가가고파”...‘놀토’ 박나래, 개인기 폭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박나래가 넘치는 매력으로 토요일 저녁을 꽉 채웠다.
도레미와 놀래미가 남긴 질문으로 진행된 토크쇼 중 박나래는 '박나래 실물 어떤가요'라는 질문에 임영웅을 향한 매력 어필로 "가깝게 다가가고 싶었다"면서 통 아저씨 개인기를 남발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넘치는 매력과 뛰어난 센스로 토요일 저녁을 웃음으로 꽉 채운 박나래의 활약은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30분 방송되는 '놀라운 토요일'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나래는 지난 14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토요일은 영웅시대’ 특집에서 ‘영웅본색’의 주윤발을 ‘나래본색’으로 완벽 소화, 몸을 사리지 않는 연기력을 보이며 오프닝부터 유머 가득한 예능감을 자랑했다.
이날 방송에서 박나래는 단독 게스트 임영웅과 함께 ‘놀토’ 최초 토크쇼 ‘웅과 함께’를 진행했다. 도레미와 놀래미가 남긴 질문으로 진행된 토크쇼 중 박나래는 ‘박나래 실물 어떤가요’라는 질문에 임영웅을 향한 매력 어필로 “가깝게 다가가고 싶었다”면서 통 아저씨 개인기를 남발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본격적으로 방탄소년단의 ‘메이크 잇 라이트’가 첫 번째 문제로 나왔고, 박나래는 쉽지 않음을 예감했다. 그녀는 노래가 끝나고 “뒤쪽이 팝송이었다”면서 어려워했다. 2차 시도에 도전한 박나래는 공개된 임영웅의 받아쓰기에 ‘금빛’이라는 단어를 추가해 정답을 맞혔다.
두 번째로 ‘키어로’와 ‘히어로’팀으로 나뉘어 ‘반반 돈가스’를 건 팀전 ‘영웅대전’이 시작됐다. 박나래는 키에게 첫 번째로 선택됐고, 키, 태연, 김동현과 함께 한 팀으로 노래 줄임말 퀴즈를 이어갔다. 그녀는 ‘서울 대전 대구 부산’을 ‘서울 대구 대전’이라고 답해 상대팀에게 힌트를 줘 아쉬운 마음을 드러냈지만 키가 맞추는 정답에 화려한 춤을 추면서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박나래는 노래 이어 부르기 퀴즈에서 이정현의 ‘바꿔’와 2NE1의 ‘Fire’로 앞서가던 히어로팀과 동점까지 따라잡았다. 마지막 문제 젝스키스의 ‘커플’을 부르던 중 박나래는 마이크로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등 정답을 맞혔고 역전하면서 최종 승리를 거미 쥐었다.
박나래는 받아쓰기에서 옆자리였던 임영웅을 세심하게 챙겨주는 모습을 보이며 다정한 모습을 보였고, 지치지 않는 열정으로 팀 분위기를 높여 역전으로 만들어 냈다. 넘치는 매력과 뛰어난 센스로 토요일 저녁을 웃음으로 꽉 채운 박나래의 활약은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30분 방송되는 ‘놀라운 토요일’에서 만날 수 있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연인’ 남궁민, 포로 된 안은진 구했다...시청률 9.3% 폭발
- ‘강남순’ 이유미X김정은, 모녀의 운명적 재회...시청률 8%
- [인터뷰] 김민호 “‘신병2’ 박민석 위해 이 한 몸 바쳤다…시즌3 하고파”
- [종합] ‘전참시’ 이국주, 여고 이효리 시절 공개 “선예가 팬이라고”
- ‘전참시’ 이국주, 반려견 바비 편지 읽고 폭풍 오열
- ‘전참시’ 홍현희, 유병재 집에서 여자 흔적 발견 “머리핀 뭐냐”
- [종합] ‘놀토’ 임영웅, 붐 의리 지켰다...단독 게스트 존재감
- ‘놀토’ 임영웅 “최근 바벨 패드 샀다...스쿼트 증량”
- ‘놀토’ 임영웅 “스케줄 때문에 붐 결혼식 축가 못했다...갚으려 출연”
- [종합] ‘놀뭐’ 멤버들 ‘연인’ 보조 출연...안은진 “무도 키즈”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