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연정훈, ‘가을동화’ 명장면 따라잡기 도전[오늘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박 2일' 멤버들이 신비의 묘약 쟁탈전을 벌인다.
10월 15일 오후 6시 15분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의 '가을동화' 특집에서는 태백의 핫 플레이스에 도착한 여섯 남자의 동화 속 저주 풀기 대작전이 그려진다.
정각의 시간은 어김없이 돌아오고, 저주에 걸린 연정훈과 김종민은 부리나케 드라마 '가을동화'의 명장면을 따라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1박 2일’ 멤버들이 신비의 묘약 쟁탈전을 벌인다.
10월 15일 오후 6시 15분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의 ‘가을동화’ 특집에서는 태백의 핫 플레이스에 도착한 여섯 남자의 동화 속 저주 풀기 대작전이 그려진다.
동심이 샘솟는 목장에 도착한 멤버들은 마치 ‘알프스’와도 같은 초원을 산책한다. 목장에는 산양들이 평화롭게 풀을 뜯고 있고, 이들은 저주는 잠시 잊고 경치를 맘껏 즐긴다.
정각의 시간은 어김없이 돌아오고, 저주에 걸린 연정훈과 김종민은 부리나케 드라마 ‘가을동화’의 명장면을 따라한다. 이제는 저주에서 벗어나고 싶은 마음이 간절한 멤버들에게 ‘최대한 많은 동물 모으기’ 미션이 주어지고, 이들은 또 한 번 불타오르는 열정을 보여준다.
순식간에 양치기로 변신한 여섯 남자는 동물들을 모집하기 위해 각양각색 노력을 펼친다는데. 김종민은 사료통을 들고 호객행위를 시작하는가 하면 문세윤은 갑자기 흘러나온 노래에 ‘댄스뚱’으로 변신, 살랑거리는 춤을 선보이는 등 그의 잔망스러움이 현장을 초토화시켰다는 후문이다. 오후 6시 15분 방송.(사진 제공=KBS)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母, 재판서 눈물 흘리며 “‘미우새’ 나가면서 옷 산 걸로 이래야하나”
- 오은영 女학생 크롭티 노출 고민에 “어덜키즈, 모방은 발달 원동력”(금쪽)[결정적장면]
- 김다예, 판결 앞두고 사망한 故김용호에 “내가 그곳 갔을 땐 사과해주길”
- 허영만 음식 지식 뽐내는데 “흙 퍼다 드려유?” 식당 주인 버럭(백반기행)[결정적장면]
- ‘이수근♥’ 박지연, 신장 투석→뇌사자 대기·문페이스 극복 근황 “초췌한 입술”
- 이재은, 재혼한 남편+42세에 낳은 늦둥이 딸 공개 “母 똑닮아”(특종세상)
- “박수홍, 평생 깨진 거울 보고 사셨네” 김원효, 박수홍 부모 증언에 씁쓸
- “여자들한테 차 사주느라” 박수홍 父, 박수홍 위한 비자금 조성 주장
- 윤석화, 뇌종양 수술에 앞니 싹 빠져 젖병 음식 섭취 “사람이 아니야”(오픈인터뷰)
- 38세 나상도, 미모의 아나운서에 장가가나 “광대 승천”(트랄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