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국주 “가품 논란 양배차 R사 명품시계, 안타깝게도 정품”(전참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이국주가 가품 논란이 있던 양배차 시계의 감정 결과를 전했다.
이날 이국주가 출연하자 MC들은 지난 출연 당시 가품 논란이 있던 양배차의 명품시계를 언급했다.
당시 시계 유리가 너무 두꺼워 가품 의심을 받은 양배차의 시계.
이에 MC들이 미리 가품을 짐작하며 안타까워하는 가운데, 이국주는 "찐이다"라고 말하며 반전을 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개그우먼 이국주가 가품 논란이 있던 양배차 시계의 감정 결과를 전했다.
10월 14일 방송된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268회에서는 이국주가 참견인으로 출연했다.
이날 이국주가 출연하자 MC들은 지난 출연 당시 가품 논란이 있던 양배차의 명품시계를 언급했다.
당시 시계 유리가 너무 두꺼워 가품 의심을 받은 양배차의 시계. 여기에 더해 양배차는 심지어 보증서가 없다고 밝히며 가품 의혹을 키웠다.
이국주는 "안타깝게도…"라고 입을 열었다. 이에 MC들이 미리 가품을 짐작하며 안타까워하는 가운데, 이국주는 "찐이다"라고 말하며 반전을 줬다. 전문적 감정 결과 정품이었다는 것.
이국주는 "플라스틱이고 그렇게 나온 버전이 있다더라"면서 "내심 가짜면 얼마나 웃길까. 개그맨이니까. 그런데 찐이더라"고 나름의 아쉬움을 털어놓았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母, 재판서 눈물 흘리며 “‘미우새’ 나가면서 옷 산 걸로 이래야하나”
- ‘이수근♥’ 박지연, 신장 투석→뇌사자 대기·문페이스 극복 근황 “초췌한 입술”
- 이재은, 재혼한 남편+42세에 낳은 늦둥이 딸 공개 “母 똑닮아”(특종세상)
- 김다예, 판결 앞두고 사망한 故김용호에 “내가 그곳 갔을 땐 사과해주길”
- 38세 나상도, 미모의 아나운서에 장가가나 “광대 승천”(트랄랄라)
- 배윤정 “11살 연하 ♥남편과 결혼생활 지옥, 또 실패인가 할 정도” (짠당포)
- 손석희 10년만에 JTBC 퇴사, 사직 처리까지 완료[공식입장]
- 이서진, 촬영 5시간만 울분 터졌다…BTS 뷔 “벌써 불화”(출장 소통의 신)
- “여자들한테 차 사주느라” 박수홍 父, 박수홍 위한 비자금 조성 주장
- “형·형수, 박수홍 女 임신까지 처리했는데 억울” 부친의 충격 발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