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 김용필, 박성웅 덕분에 가수 데뷔…1부 우승 ‘육중완 밴드’ [MK★TV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육중완 밴드가 '불후의 명곡' 윤형주&김세환 1부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14일 오후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은 아티스트 윤형주&김세환 편이 전파를 탔다.
'불후의 명곡'에 첫 출연한 김용필은 '미스터트롯2'에 출연에 대해 "시즌1 할 때부터 박성웅 형이 계속 나가보라고 그러더라"고 말했다.
육중완 밴드는 배너, 신승태, 김용필을 꺾고 1부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육중완 밴드, 윤형주&김세환 1부 최종 우승
육중완 밴드가 ‘불후의 명곡’ 윤형주&김세환 1부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14일 오후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은 아티스트 윤형주&김세환 편이 전파를 탔다.
‘불후의 명곡’에 첫 출연한 김용필은 ‘미스터트롯2’에 출연에 대해 “시즌1 할 때부터 박성웅 형이 계속 나가보라고 그러더라”고 말했다.
김용필은 ‘사랑하는 마음’을 선곡했다며 “올라가서 바로 내려오는 것이 아니라 한번 정도 버텨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귀여움’과 ‘칼군무’를 예고한 육중완은 “아이돌 친구들의 군무 저희도 넣었다. 근데 다들 기대를 안 하는 눈치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윤형주의 ‘꽃집 아가씨’를 선곡한 육중완밴드는 여유와 함께 열창로 실력을 보여줬고 장미꽃을 전달하는 이벤트도 연출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윤형주는 육중완 밴드 무대에 “‘꽃집 아가씨는 여성적이고 서정적이다. 그래서 송창식의 ‘담배가게 아가씨’에게 졌다”며 “그런데 오늘만큼은 ‘꽃집 아가씨’가 ‘담배가게 아가씨’를 이긴 것 같다”고 평가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석희, JTBC 퇴사 “현직에서 물러나지만” - MK스포츠
- 에이핑크 출신 홍유경, 14일 깜짝 결혼 발표(전문) - MK스포츠
- (여자)아이들 슈화, 아찔한 노출+매끈한 어깨라인 - MK스포츠
- 장원영, 뽀얀 피부+감탄 나오는 우월한 몸매·비율 - MK스포츠
- ‘뉴 캡틴’ 김민재 향한 클린스만 감독의 찬사 “준비된 리더, 어린 선수들이 보고 배울 선수”
- 결승타 포함 3안타 2타점으로 두산 PS 이끈 강승호 “남은 경기 최선 다해 더 높은 곳에서 가을 맞
- “개막전부터 보내주신 응원 덕분…” 부임 첫 해 두산 PS 진출 이끌었음에도 팬들에게 공 돌린
- 강경호 UFC 최다승 6위 도전도 평소처럼 준비 [인터뷰②] - MK스포츠
- ‘브랜든 쾌투+강승호 결승타’ 두산, LG 꺾고 PS 진출 확정!…KIA는 탈락 비보 [MK잠실] - MK스포츠
- LG 복덩이 외국인 타자, 두산 브랜든 상대 동점 솔로포 ‘쾅!’…시즌 23호 [MK잠실]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