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복무 中' 이도현, '♥임지연' 생각한 매너손? 한 손 뒤로 한 채 기상캐스터와 포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지연♥' 이도현의 군 복무중인 근황이 공개됐다.
14일 기상캐스터 강아랑은 "공군. 늠름한 학교 후배 도현이를 만나고 왔어요!"라며 이도현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유했다.
강아랑은 이도현와 공개열애중인 배우 임지연을 떠올린 듯, "옆에 연진님이 있어야 하는데 공교롭게도 저는 진짜 기상캐스터네요. 여러 일정을 대한민국 공군과 함께해서 기쁩니다! 좋은 일로 보답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임지연 생각해 매너손?!
'임지연♥' 이도현의 군 복무중인 근황이 공개됐다.
14일 기상캐스터 강아랑은 "공군. 늠름한 학교 후배 도현이를 만나고 왔어요!"라며 이도현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유했다.
강아랑은 이도현와 공개열애중인 배우 임지연을 떠올린 듯, "옆에 연진님이 있어야 하는데… 공교롭게도 저는 진짜 기상캐스터네요. 여러 일정을 대한민국 공군과 함께해서 기쁩니다! 좋은 일로 보답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임지연은 넷플릭스 '더 글로리'에서 기상캐스터로 나온 바 있다.
한편 사진속 이도현은 한 손을 뒤로 한 채 강아랑 옆에 서서 포즈를 취해 눈길을 끈다.
부쩍 짧아진 머리카락이지만 밝은 표정과 늠름한 자태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지난 8월 14일 입대, 현재 공군 군악대에서 복무 중인 이도현은 2025년 5월 13일 전역 예정이다.
이도현은 입대 전 공식 팬카페를 통해 "가서 더 멋진 모습으로, 더 건강한 사람으로, 더 멋진 배우 이도현으로 돌아오겠다"라며 "군대 안에서도 잘 적응하고, 훈련도 열심히 받아서 더 멋들어진 모습으로 짠 하고 나타나겠다. 기대해달라"라고 팬들에게 당부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근, 김용호 사망에 “거짓말하다 결국..치얼스”
- 故김용호 “억울함 많지만 다 안고 가겠다” 사망 전 유언 녹취 공개
- 서정희 “故 서세원 내연녀, 내가 전도했던 아이..갑자기 연락 끊더라” (동치미)
- 유명배우 호텔서 발견, 충격사인 공개..“성형수술 합병증”
- 이경규 “김종민 올해 결혼” 열애 폭로..신지 “결혼하면 코요태 못 해”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