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토’ 임영웅 “최근 바벨 패드 샀다...스쿼트 증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영웅이 최근 택배로 받은 세 가지 물건을 공개했다.
이날 임영웅은 '놀토' 시청자로부터 "최근에 택배로 받은 세 가지"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임영웅은 "가장 최근 택배는 바벨 패드다. 엄청난 무게를 치진 않지만 스쿼트를 할 때 증량을 하면서 뒷목이 조금 아프더라"고 말했다.
신동엽도 최근 택배로 주문한 물건이 있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4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에 임영웅이 단독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임영웅은 ‘놀토’ 시청자로부터 “최근에 택배로 받은 세 가지”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임영웅은 “가장 최근 택배는 바벨 패드다. 엄청난 무게를 치진 않지만 스쿼트를 할 때 증량을 하면서 뒷목이 조금 아프더라”고 말했다. 이외에도 티셔츠, 운동화 같은 것을 샀다고 설명했다.
신동엽도 최근 택배로 주문한 물건이 있다고 했다. 신동엽이 산 물건은 깔대기 3종 세트였다. 신동엽은 “위스키를 담는 조그만 병이 있다. 그 병에 위스키를 따르는데 입구가 작아서 깔대기 소, 중, 대를 샀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질문이 마무리 될 즈음, 태연은 임영웅에게 궁금한 것이 있다며 손을 들었다. 태연은 “영웅 씨 MBTI가 궁금하다”고 물었다. 임영웅은 INFJ라고 답했는데, 이는 태연과 같은 MBTI였다. 김동현은 ENFJ였지만 “오늘부터 INFJ하겠다”고 말하기도 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놀토’ 임영웅 “스케줄 때문에 붐 결혼식 축가 못했다...갚으려 출연”
- [종합] ‘놀뭐’ 멤버들 ‘연인’ 보조 출연...안은진 “무도 키즈” 고백
- ‘놀뭐’ 남궁민 “박진주, 연기 엄청 잘해...대사 많이 줘야”
- ‘놀뭐’ 하하 “‘논스톱3’, 조한선과 날아다녔다”
- 임재현, ‘연인’ 파트2 OST 첫 주자…‘꽃신’ 발매
- 이준기, 장동건 심판대에 올라서다 “제가 살 방법은 없겠네요” (‘아라문의 검’)
- ‘손흥민은 못 참지’ 뉴질랜드 10대가 르세라핌 춤춘 사연은? (‘방과 후 코리아: 수학여행2’)
- 트와이스, ‘더 필즈’ MV 4억 뷰 달성
- 블랙핑크 제니 ‘유 앤드 미’ 英 오피셜 차트 39위 진입
- 이소라 데뷔 30주년 콘서트 ‘소라에게’, 1분 만에 매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