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주원 직진, 유이와 심상치 않은 데이트 현장 포착 (효심이네 각자도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효심이네 각자도생'에서 유이와 고주원의 저녁 데이트 포착됐다.
오늘(14일) 토요일 저녁 8시 5분에 방송될 KBS 2TV 주말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연출 김형일, 극본 조정선, 제작 아크미디어)에서 유이와 고주원이 드디어 데이트를 한다.
지난 방송에서 효심(유이)은 태민(고주원)과의 저녁 데이트를 까맣게 잊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늘(14일) 토요일 저녁 8시 5분에 방송될 KBS 2TV 주말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연출 김형일, 극본 조정선, 제작 아크미디어)에서 유이와 고주원이 드디어 데이트를 한다. 지난 방송에서 효심(유이)은 태민(고주원)과의 저녁 데이트를 까맣게 잊었다. 동생 효도(김도연)가 저지른 교통사고 때문이었다. 황급히 병원으로 달려간 효심이 효도를 대신해 사고를 수습하는 동안, 태민은 무려 3시간이나 오지 않는 그녀를 하염없이 기다렸다. 효심에게 전해주지 못한 꽃다발과 선물을 그대로 들고 귀가하는 태민의 얼굴엔 씁쓸함이 묻어났다.
그런데 이날 그렇게 고대하던 효심과 태민의 저녁 데이트가 성사된다. ‘효심이네 각자도생’ 측이 공개한 스틸에서 효심과 태민은 근사한 레스토랑에서 마주 앉아 식사를 하고 있다. 그런데 열심히 식사를 하는 효심과 달리 태민은 그저 효심의 먹는 모습을 뚫어져라 쳐다본다. 그리고 밥을 먹던 효심을 팔목을 잡아 끄는 모습도 포착됐다. 더욱 눈길을 끄는 건 갑작스러운 태민의 돌발행동에 어리둥절한 표정을 짓는 효심의 얼굴에 상처가 있다는 점이다. 과연 한 번의 실패 이후 어렵사리 성사된 효심과 태민의 저녁 데이트 향방은 어떻게 될 지 귀추가 주목된다.
제작진은 “효심을 향한 태민의 직진은 멈출 줄 모른다. 그런데 그렇게 어렵사리 마련한 효심과의 저녁 데이트에 뜻하지 않은 상황이 발생한다. 항상 효심을 먼저 배려하고 생각했던 태민이 효심의 상처에 반응하며 심쿵을 선사할 예정이다. 본방송을 함께 지켜봐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아크미디어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父 “아들 콘돔 치워주고…여친 임신까지 처리” 사생활 폭로 [종합]
- 고준희, 확 달라졌다…인공지능이 만든듯한 이목구비 근황 [DA★]
- 지미, ♥희진 부모님과 첫 만남…父 “결혼 없는 동거 반대” (돌싱글즈4)
- 김제동 ‘성지순례’ 깜짝 근황…김이나·풍자·송해나와 공동MC [공식]
- 보험금 5억 노린 아내와 내연남의 교통사고 위장 청부살인 (용형3)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