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필 “아내 ‘미트2’ 출전한다고 하니 표정 안 좋아, 지금은 박수”(불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용필이 '미스터트롯2' 출전 당시 아내의 반응을 공개했다.
10월 14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에서는 가수 김용필이 출연했다.
이날 김용필은 배우 박성웅이 '미스터트롯' 시즌1 때부터 더 늦기 전에 도전해보라는 조언을 해 준 덕분에 '미스터트롯2'에 출연했다고 전했다.
김용필은 "처음에 출전을 한다고 했더니 반대는 안 했는데 표정이 좋지는 않았다. 지금은 박수 쳐주고 있다"라고 반응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가수 김용필이 ‘미스터트롯2’ 출전 당시 아내의 반응을 공개했다.
10월 14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에서는 가수 김용필이 출연했다.
이날 김용필은 배우 박성웅이 ‘미스터트롯’ 시즌1 때부터 더 늦기 전에 도전해보라는 조언을 해 준 덕분에 ‘미스터트롯2’에 출연했다고 전했다.
프리랜서 아나운서로 활동했던 김용필은 경연 당시 직장에 사표까지 내 화제를 모았다. 김용필은 “연습을 종일 해야 하는데 제가 빠지면 팀 연습이 안 된다. 그만둘 수밖에 없었다. 저 때문에 다른 사람이 피해를 보게 된다”라고 말했고, 이찬원도 공감했다.
유리상자 박승화는 “직장을 그만두고 할 때 아내가 가만히 계셨나”라고 물었다. 김용필은 “처음에 출전을 한다고 했더니 반대는 안 했는데 표정이 좋지는 않았다. 지금은 박수 쳐주고 있다”라고 반응을 전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母, 재판서 눈물 흘리며 “‘미우새’ 나가면서 옷 산 걸로 이래야하나”
- ‘이수근♥’ 박지연, 신장 투석→뇌사자 대기·문페이스 극복 근황 “초췌한 입술”
- “여자들한테 차 사주느라” 박수홍 父, 박수홍 위한 비자금 조성 주장
- 이재은, 재혼한 남편+42세에 낳은 늦둥이 딸 공개 “母 똑닮아”(특종세상)
- 김다예, 판결 앞두고 사망한 故김용호에 “내가 그곳 갔을 땐 사과해주길”
- “형·형수, 박수홍 女 임신까지 처리했는데 억울” 부친의 충격 발언
- 38세 나상도, 미모의 아나운서에 장가가나 “광대 승천”(트랄랄라)
- 김용호 사망→강용석vs김세의 상반된 반응 “일말의 동정심 無”
- 손석희 10년만에 JTBC 퇴사, 사직 처리까지 완료[공식입장]
- 이서진, 촬영 5시간만 울분 터졌다…BTS 뷔 “벌써 불화”(출장 소통의 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