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재현, ‘연인’ 파트2 OST 첫 주자…‘꽃신’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재현이 '연인' 파트2 OST의 포문을 연다.
14일 OST 제작사 도너츠컬처에 따르면 오후6시 음원사이트에 임재현이 참여한 MBC 금토드라마 '연인'의 일곱 번째 OST '꽃신'이 발매된다.
'꽃신'은 서정적인 분위기의 발라드곡으로, 임재현 특유의 밀도 높은 보이스가 곡의 전반부를 담담한 분위기로 이끈다.
전날 방송된 MBC TV 금토드라마 '연인' 파트2 첫 회는 전국 시청률 7.7%를 기록, 전 채널 동시간대 1위에 랭크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4일 OST 제작사 도너츠컬처에 따르면 오후6시 음원사이트에 임재현이 참여한 MBC 금토드라마 ‘연인’의 일곱 번째 OST ‘꽃신’이 발매된다.
‘꽃신’은 서정적인 분위기의 발라드곡으로, 임재현 특유의 밀도 높은 보이스가 곡의 전반부를 담담한 분위기로 이끈다. 후반부로 갈수록 고조되는 스트링과 다이내믹한 편곡에 임재현의 섬세한 감정 표현이 더해져 깊은 여운을 선사한다.
‘꽃씨’, ‘봄꽃’, ‘홀씨’ 등의 가사가 극 중에서도 의미 있는 매개체로 등장했던 ‘꽃신’이라는 제목과 함께 은유적으로 어우러진다. 작품 속 ‘이장현’(남궁민)과 ‘유길채’(안은진)의 애틋하고 애절한 사랑에 몰입도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연인’은 병자호란을 겪으며 엇갈리는 연인들의 사랑과 백성들의 생명력을 다룬 휴먼 역사 멜로극으로, 배우 남궁민·안은진·이학주·이다인 등이 출연한다. 시즌1 종영 후 5주 만에 파트2로 돌아왔다. 전날 방송된 MBC TV 금토드라마 ‘연인’ 파트2 첫 회는 전국 시청률 7.7%를 기록, 전 채널 동시간대 1위에 랭크됐다.
‘연인’은 매주 금, 토요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준기, 장동건 심판대에 올라서다 “제가 살 방법은 없겠네요” (‘아라문의 검’)
- ‘손흥민은 못 참지’ 뉴질랜드 10대가 르세라핌 춤춘 사연은? (‘방과 후 코리아: 수학여행2’)
- 트와이스, ‘더 필즈’ MV 4억 뷰 달성
- 블랙핑크 제니 ‘유 앤드 미’ 英 오피셜 차트 39위 진입
- 이소라 데뷔 30주년 콘서트 ‘소라에게’, 1분 만에 매진
- 이승철, 코로나19 확진…오늘(14일) 이천 공연 취소 “전액 환불”
- 차은우, ‘오늘도 사랑스럽개’ OST 참여…‘질투’ 재해석
- 강하늘·정소민 ‘30일’, 12일만에 100만 관객 돌파
- ‘연인’ 파트2 남궁민·안은진, 재회할 수 있을까…90분 확대 편성
- 박수홍, 故 김용호에 허위 제보 형수 고소 “다음주 고소장 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