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제3회 강원FC 유소년 축구대회', 14일 강원 정선 고한생활체육공원에서 성대하게 개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소년 축구 발전과 스포츠를 통한 폐광 지역 경제 활성화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2023 제3회 강원FC 유소년 축구대회가 14일 강원 정선군 고한생활체육공원 인조잔디구장에서 개막했다.
김병지 대표이사는 "어린 선수들의 축제의 장이 될 2023 제3회 강원FC 유소년 축구대회에 참석해주신 참가팀, 지도자, 학부형님들께 감사드린다. 경기를 넘어 선수들이 많은 추억을 쌓고 대한민국 미래의 큰 꿈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회 첫째날인 오늘은 예선전이 치러졌으며, 유치부(6팀), 1·2학년(6팀), 3·4학년(6팀), 5·6학년(6팀) 총 24개팀이 6대6 풀리그 방식으로 예선 참가해 수준 높은 실력을 발휘했다. 이번 유소년 축구 대회는 경기뿐 아니라 유소년 선수들은 물론 학부모까지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날 강원FC 소속의 이광연 이승원 사인회가 열렸으며, 김병지 대표이사도 참석해 유소년 축구대회의 분위기를 한층 더 끌어 올렸다.
인천 ILS FC 김대형 감독은 "2023 제3회 강원FC 유소년 축구대회 유치부에 출전하게 되어 기쁘다. 유치부 선수들이 축구에 대한 강한 열정과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도전의식으로 앞으로의 ILS축구클럽의 미래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김병지 대표이사는 "어린 선수들의 축제의 장이 될 2023 제3회 강원FC 유소년 축구대회에 참석해주신 참가팀, 지도자, 학부형님들께 감사드린다. 경기를 넘어 선수들이 많은 추억을 쌓고 대한민국 미래의 큰 꿈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찬준 기자 vanbasten@sportschosun.com
◇2023 제3회 강원FC 유소년 축구대회(14일)
▶클래식부
유치부=춘천스포츠클럽, 인천 ILS FC, 강원FC유소년
1+2학년=대전제일FC, 춘천PANAS, 동해하위나이트
3+4학년=양양유소년, 춘천PANAS, 대전제일FC
5+6학년=대전제일FC, 강원FC유소년, 청주크로스FC
▶챌린지부
유치부=SCFC, 가평G스포츠클럽, 동해하위나이트
1+2학년=FC바모스, 강원FC유소년, 양양유소년
3+4학년=SCFC, 강원FC유소년, 동해하위나이트
5+6학년=가평G스포츠클럽, 동해하위나이트, 양양유소년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근, 김용호 사망에 “거짓말하다 결국..치얼스”
- 故김용호 “억울함 많지만 다 안고 가겠다” 사망 전 유언 녹취 공개
- 서정희 “故 서세원 내연녀, 내가 전도했던 아이..갑자기 연락 끊더라” (동치미)
- 유명배우 호텔서 발견, 충격사인 공개..“성형수술 합병증”
- 이경규 “김종민 올해 결혼” 열애 폭로..신지 “결혼하면 코요태 못 해”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