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 ‘오늘도 사랑스럽개’ OST 참여…‘질투’ 재해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차은우가 레전드 OST를 재해석했다.
차은우가 가창한 MBC 새 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 OST 스페셜 트랙 '질투'가 오는 18일 발매된다.
극 중 주인공 진서원 역을 맡아 새로운 연기 변신을 펼치고 있는 차은우는 OST 스페셜 트랙 '질투'의 가창에도 참여해 눈길을 모은다.
차은우가 가창한 OST 스페셜 트랙 '질투'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차은우가 가창한 MBC 새 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 OST 스페셜 트랙 ‘질투’가 오는 18일 발매된다.
‘오늘도 사랑스럽개’는 키스를 하면 개로 변하는 저주에 걸린 여자와 그 저주를 풀 수 있는 유일한 치트키지만 개를 무서워하는 남자의 댕며드는 예측불허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극 중 주인공 진서원 역을 맡아 새로운 연기 변신을 펼치고 있는 차은우는 OST 스페셜 트랙 ‘질투’의 가창에도 참여해 눈길을 모은다.
‘질투’는 1992년 방영된 동명의 드라마 OST로, 질투라는 감정과 그 속에 담긴 진심 어린 마음을 직설적인 노랫말로 표현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2023년 버전 ‘질투’는 차은우가 특유의 포근한 미성으로 재해석해 더욱 따스한 느낌을 준다. 특히 해당 곡은 드라마 예고편에 공개됨과 동시에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차은우는 그룹 아스트로(ASTRO) 멤버이자 배우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다. 지난 2월에는 첫 단독 사진전 ‘ARCHIVE’(아카이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고, 다양한 매거진 화보와 브랜드 모델로 참여하는 등 다재다능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MBC 새 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는 매주 수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차은우가 가창한 OST 스페셜 트랙 ‘질투’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강하늘·정소민 ‘30일’, 12일만에 100만 관객 돌파
- ‘연인’ 파트2 남궁민·안은진, 재회할 수 있을까…90분 확대 편성
- 박수홍, 故 김용호에 허위 제보 형수 고소 “다음주 고소장 제출”
- 김동성, 건설노동·배달 기사 근황 공개 “다 내려놨다”
- 손헌수, 내일(15일) 결혼…웨딩화보 공개
- 임영웅, 미담이 끝이 없네 “붐 결혼식 축가 못 불러 ‘놀토’ 출연”
- ‘돌싱글즈4’ 희진父, 지미 향해 “말 놓는다”→웨딩사진 보고 “우리 딸을…” 포스 작렬
- 에이핑크 출신 홍유경, 오늘(14일) 결혼 “예쁘게 살겠다”
- ‘나솔사계’ 11기 영철vs 9기 영식, 13기 현숙 마음 어디로 “책임져줘?”
- ‘연인’ 파트2 특별출연 유재석, 남궁민 앞 메소드 연기 (‘놀면 뭐하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