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4억뷰 뮤비 추가...'더 필즈', 통산 10번째 대히트

이명주 2023. 10. 14. 14:0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와이스가 진기록을 세웠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4일 "트와이스의 첫 영어 싱글 '더 필즈'(The Feels)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4억 회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더 필즈'는 트와이스가 데뷔 후 처음으로 시도한 영어 가사 노래다.

트와이스는 '더 필즈'로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에 최초 입성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이명주기자] 트와이스가 진기록을 세웠다. 4억 뷰 뮤직비디오를 추가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4일 "트와이스의 첫 영어 싱글 '더 필즈'(The Feels)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4억 회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통산 10번째 4억 뷰다. '티티', '라이키', '왓 이즈 러브', '치얼 업', '팬시', '우아하게', '하트 셰이커', '필 스페셜', '아이 캔트 스톱 미' 등 기록을 이었다. 

'더 필즈'는 트와이스가 데뷔 후 처음으로 시도한 영어 가사 노래다. 트와이스는 '더 필즈'로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에 최초 입성했다. '핫 100' 83위에 올랐다. 

뮤직비디오도 글로벌 인기를 얻었다. 공개 한 달 만에 유튜브 1억 뷰를 넘겼다. 이로부터 약 2개월 뒤에는 조회수 2억회를 돌파, 롱런 행보를 보였다. 

한편 트와이스는 오는 21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 팬미팅 '원스 어게인(ONCE AGAIN)을 개최한다.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