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이소라'…데뷔 30주년 콘서트 '소라에게' 전석 매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소라를 향한 팬들의 뜨거운 사랑이 입증됐다.
오늘(14일) 소속사 에르타알레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13일 오후 8시 티켓링크에서 진행된 '2023 이소라 콘서트 '소라에게'(이하 '소라에게')'의 티켓 예매를 진행한 결과 오픈 1분 만에 전석 매진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이소라를 향한 팬들의 뜨거운 사랑이 입증됐다.
오늘(14일) 소속사 에르타알레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13일 오후 8시 티켓링크에서 진행된 '2023 이소라 콘서트 '소라에게'(이하 '소라에게')'의 티켓 예매를 진행한 결과 오픈 1분 만에 전석 매진됐다.
이소라는 오는 12월 8일 오후 8시, 9일 오후 6시, 10일 오후 5시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소라에게'를 개최한다. 지난 2019년 연말 콘서트 이후 4년 만의 공연 그리고 데뷔 30주년을 기념해 열리는 콘서트로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이소라는 오랜만의 공연인 만큼, 특별한 무대를 예고했다. 숨고 싶어 했던 자신을 끊임없이 불러내 준 팬들을 위해 그들의 사연과 신청곡을 받아 무대를 준비하는 것. 지난 13일 자신의 SNS를 통해 사연 모집 이벤트를 시작한 뒤 "여러분이 가장 빛났고 어두웠던 순간, 그 시간을 덮어주었던 BGM이나 노래가 있으신가요?"며 "그 사연들을 모아 공연을 준비하고자 한다"라는 글귀까지 남겨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와 함께 이번 콘서트에서 '이소라의 프로포즈', '이소라의 FM 음악 도시', '비긴어게인' 속 이소라를 그리워하는 이들을 위해 MC와 DJ 모습을 보여주거나 버스킹 현장 같은 느낌까지 연출한다는 전망이다.
한편, '소라에게' 사연 응모 방법은 이소라의 개인 SNS에 자세히 기재돼 있다. 이소라는 추첨을 통해 '소라에게' 티켓까지 선물한다고 전해 팬들의 열띤 반응을 이끌어냈다.
전자신문인터넷 강미경 기자 (mkk94@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니크 매력 빛났다…슈퍼카인드, '휴먼 5人 콘셉트 필름' 시선 집중
- JYP '니지 프로젝트' 시즌2, 금일 파트2 첫 공개…'소년판 니쥬' 향한 최종서사 시작
- 조보아, “이연불 촬영 늘 행복, 홍조·앵초 사랑해주셔서 감사” (종영소감)
- 블핑 제니, 'You & Me' 비하인드 공개…팔색조 매혹 속 '팬사랑 귀염제니'
- MBN '임성훈의 스타유전자 X파일', 14일 '조갑경♥홍서범' 편 첫방…이광기·윤지영 패널출연
- 에코프로 상장 3사, 원재료 가격 하락 여파에 3분기 영업익 감소
- 인팩, 폴란드 공장 준공…연간 1200만개 배터리 모듈 생산
- 아이폰 한국 출시 첫날, 애플스토어 명동점 풍경
- 나온웍스, 네트워크 완벽 보안…“물리적 일방향 전송장비로 사이버전 완비”
- [전화성의 기술창업 Targeting]〈281〉가치혁신 측면에서의 스타트업 블루오션 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