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문의 검’ 신세경, 여신 그 자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라문의 검' 신세경의 드라마 촬영장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소속사 EDAM 엔터테인먼트 측은 14일 tvN 토일드라마 '아라문의 검'(극본 김영현 박상연, 연출 김광식,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KPJ)에서 아스달의 대제관 '탄야'로 활약 중인 신세경의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신세경이 리허설 중 '탄야' 와 혼연일체 된 모습은 물론, 드라마 대본 열공 중인 모습도 공개돼 맡은 캐릭터를 위해 집중하는 면모를 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라문의 검’ 신세경의 드라마 촬영장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소속사 EDAM 엔터테인먼트 측은 14일 tvN 토일드라마 ‘아라문의 검’(극본 김영현 박상연, 연출 김광식,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KPJ)에서 아스달의 대제관 ‘탄야’로 활약 중인 신세경의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서 신세경은 순백의 대제관복 차림으로 그야말로 여신 비주얼을 뽐냈다. 신세경이 리허설 중 ‘탄야’ 와 혼연일체 된 모습은 물론, 드라마 대본 열공 중인 모습도 공개돼 맡은 캐릭터를 위해 집중하는 면모를 볼 수 있다.
이처럼 신세경은 ‘아라문의 검’에서 모든 백성은 평등하다는 가치관을 바탕으로 자신이 원하는 세상을 갖기 위해 고군분투하며 카리스마 위엄을 뽐내는 ‘탄야’ 캐릭터를 열연 중이다.
신세경이 쌓아온 탄탄한 연기 내공 역시 작품과 잘 어우러져 드라마 몰입에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그녀의 열연은 종영까지 4회 남은 시점에서, 과연 어떤 엔딩을 맞이하게 할지, 더욱 기대감을 갖게 만든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석희, JTBC 퇴사 “현직에서 물러나지만” - MK스포츠
- 에이핑크 출신 홍유경, 14일 깜짝 결혼 발표(전문) - MK스포츠
- (여자)아이들 슈화, 아찔한 노출+매끈한 어깨라인 - MK스포츠
- 장원영, 뽀얀 피부+감탄 나오는 우월한 몸매·비율 - MK스포츠
- ‘뉴 캡틴’ 김민재 향한 클린스만 감독의 찬사 “준비된 리더, 어린 선수들이 보고 배울 선수”
- ‘쏘니’ 손흥민, 9월을 지배하다! 4G 6골→EPL 9월 이달의 선수 선정…통산 4번째 수상 - MK스포츠
- 야구, 2028 LA 올림픽 복귀 ‘눈 앞’… IOC 총회 결정만 남아 - MK스포츠
- 존 다니엘스 前 텍사스 사장, 보스턴 영입 제의 거절 - MK스포츠
- ‘원격 지휘’ 클린스만 감독 향한 5만 9018명 ‘붉은악마’의 야유, 튀니지전 4-0 대승과 별개의
- 베어스 원조 마무리 귀환, 527일 기다린 SV…“어린 투수들 잘 버텼어, 이제 내가 보탬이 될 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