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수X옥상달빛, '소소연' OST 가창!…'좋아한다고' 오늘(14일)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민수가 옥상달빛과 달콤한 고백을 함께한다.
소속사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는 오늘(14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티빙 오리지널 '소년 소녀 연애하다(이하 '소소연')'와 협업한 OST 민수의 '좋아한다고(Like You)'를 발매한다.
앞서 10CM(십센치)와 CHEEZE(치즈) 등이 참여한 OST가 '소소연' 장면 곳곳에 나와 보는 이들의 몰입도를 끌어올린 바 있다.
'소소연'은 앞으로도 감성적인 OST를 꾸준히 발매할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싱어송라이터 민수가 옥상달빛과 달콤한 고백을 함께한다.
소속사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는 오늘(14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티빙 오리지널 '소년 소녀 연애하다(이하 '소소연')'와 협업한 OST 민수의 '좋아한다고(Like You)'를 발매한다.
'좋아한다고'는 미디엄 템포의 '고백송'이다. 청량함이 돋보이는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를 기반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솔직하고 귀여운 가사가 듣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 예정이다. 기교 없는 담백한 보이스의 민수가 '좋아한다고' 가창을 맡아 더욱 풋풋한 감성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좋아한다고' 작사와 작곡에는 힐링과 공감되는 노래로 사랑받고 있는 옥상달빛의 김윤주가 참여해 특별함을 더한다. 더불어 지난 4월 데뷔 10년 만에 정규 1집 '장들레입니다'를 발매해 화제를 모았던 장들레가 편곡에 힘을 실어 완성도를 높였다는 귀띔이다. 민수와 옥상달빛 그리고 장들레까지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시너지가 '좋아한다고'에서 어떻게 펼쳐질지 호기심이 증폭된다.
한편, 민수는 다양한 형태의 사랑을 노래하며 자신만의 사운드를 구축해 나가고 있는 아티스트다. 지난 5일 새 싱글 'Dickies, White Tee, Nike'를 공개해 위트 있는 가사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를 기념해 오는 29일 서울 용산구의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단독 공연 '현대카드 Curated 89 민수는 참을 수 없어!'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소소연'은 처음이라 서툴고, 서툴러서 더 설레고 선명한 순간들을 마주한 소년과 소녀, 어쩌면 사랑일지도 모를 감정을 나누는 과정을 그린 첫사랑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앞서 10CM(십센치)와 CHEEZE(치즈) 등이 참여한 OST가 '소소연' 장면 곳곳에 나와 보는 이들의 몰입도를 끌어올린 바 있다. '소소연'은 앞으로도 감성적인 OST를 꾸준히 발매할 전망이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마하고 삼촌이랑 같이 침대에서 잤어" 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알고보니...
- 남편상 사강, 4년만 안방 복귀…고현정 동생
- 최현욱, 장난감 자랑하다 전라노출…사진 빛삭
- "치마 야하다고"…엄지인, 얼마나 짧기에 MC 짤렸나
- 영주서 50대 경찰관 야산서 숨진채 발견…경찰 수사 착수
- "딸이 너무 예뻐서 의심"…아내 불륜 확신한 남편
- "절친 부부 집들이 초대했다가…'성추행·불법촬영' 당했습니다"
- "마약 자수합니다"…김나정 前아나운서, 경찰에 고발당해
- 100억 자산가 80대女..SNS서 만난 50대 연인에 15억 뜯겼다
- 서현진, 유재석 재산 언급 "오빠 1000억은 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