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크플러스도, 패스트파이브도…가구는 '데스커' 쓴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구 브랜드 '데스커'는 스파크플러스, 패스트파이브, 무신사 스튜디오 등 국내 주요 공유 오피스에 제품을 납품하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국내 주요 공유 오피스 스파크플러스(36개 지점), 패스트파이브(43개 지점)를 비롯해 패션 특화 공유 오피스를 콘셉트로 한 무신사 스튜디오(5개 지점) 등은 데스커 가구를 전속으로 사용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중소형 공유오피스도 공급
[서울=뉴시스] 배민욱 기자 = 가구 브랜드 '데스커'는 스파크플러스, 패스트파이브, 무신사 스튜디오 등 국내 주요 공유 오피스에 제품을 납품하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공유 오피스에서 가구는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다. 여러 사람들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으면서도 입주 기업 변동과 지점 확장을 고려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야 한다. 오피스 가구가 입주를 결정하는데 주요 요인 중 하나가 되고 있다.
국내 주요 공유 오피스 스파크플러스(36개 지점), 패스트파이브(43개 지점)를 비롯해 패션 특화 공유 오피스를 콘셉트로 한 무신사 스튜디오(5개 지점) 등은 데스커 가구를 전속으로 사용하고 있다. 스테이지나인, 로컬스티치, 유니언워크, 스페이스코웍 등의 중소형 공유 오피스 브랜드와 개인 사업자가 운영하는 영세 공유 오피스도 데스커 가구를 선택했다.
데스커만의 기업 회원 전용 서비스 '비즈데스커스'는 공유 오피스 기업이 편리하게 가구를 구매할 수 있도록 돕는다. 데스커의 전문가 상담 서비스인 '플래닝 서비스'는 입주사 직원들의 업무 편의성과 효율적인 가구 배치와 공간 분리 등을 고려해 솔루션을 제안해준다.
☞공감언론 뉴시스 mkba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로버트 할리 동성애 루머에… "너무 황당…여자 좋아해"
- "화영 계약서 찢어"…김광수가 밝힌 '티아라 왕따' 사건 전말
- 정면 반박 류화영 "티아라 왕따·폭행·폭언은 사실…김광수 왜 저러나"
- 최민환 폭로 후 율희 첫 근황 "모든 걸 바로잡고 싶었다"
- 트럼프, 푸틴과 전화 통화 "우크라서 확전 말라" 조언
- 방송 출연 독 됐나…흑백요리사 스타들 잇단 구설수
- '종이접기 아저씨' 김영만, 다리 마비 근황
- "우중충해" vs "정석이다"…제니 블랙 하객룩 두고 누리꾼 갑론을박
- 원희룡 "靑 이전은 노무현·문재인 공약…민주 비판은 누워서 침뱉기"
-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 "사실무근, 커플템 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