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선한 날씨엔 뜨끈한 국물" 외식업계 가을 신메뉴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위가 물러가고 선선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외식업계에서 가을에 어울리는 프로모션과 메뉴를 준비하며 고객 맞이에 나서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선선한 날씨로 가을엔 야외활동도 늘어나는 만큼 고객의 입맛과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외식업계의 경쟁이 이어지고 있다"며 "특별한 메뉴 출시와 가을 날씨에 인기 높은 메뉴들로 프로모션을 준비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주면서 관심을 높이고 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플레이스, 가을 맞아 뇨끼·라자냐 출시
[서울=뉴시스]구예지 기자 = 더위가 물러가고 선선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외식업계에서 가을에 어울리는 프로모션과 메뉴를 준비하며 고객 맞이에 나서고 있다.
14일 업계에 따르면 국밥 브랜드 육수당은 국밥 및 메뉴를 여행 콘셉트로 소개하며 관련 메뉴를 할인 판매하는 '육수당과 함께하는 팔도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가을 시즌에 맞게 단풍처럼 빨간 국물이 돋보이는 메뉴인 '소양곰탕'과 '육개장'을 할인해 판매한다.
육수당은 얼큰하고 매콤한 국물 메뉴는 선선한 날씨에 특히 인기가 좋은 만큼 해당 이벤트로 고객들의 관심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더플레이스'는 가을 시즌 메뉴 출시와 함께 세트 메뉴 할인 및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채널 추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플레이스는 이탈리아의 클래식 메뉴인 뇨끼, 라자냐를 더플레이스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카치오 에 페페 뇨끼', '클래식 라자냐'를 출시했다.
출시 기념으로 신메뉴가 포함된 시즈널 세트와 비스테카 세트를 할인 판매하고 더플레이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채널 추가 시 가을 한정 메뉴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매드포갈릭 역시 가을 시즌 신메뉴를 출시하고 와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에 출시한 메뉴들은 그릴드 & 비비큐 콘셉트로 '어니언 링 BBQ 피자', '그릴드 스테이크 & 립 콤보', '그릴드 치킨 & 머시룸 리조또' 등이다.
이와 함께 가을 시즌 동안 이탈리아 와인 만나라 멜롯 주문 시, 와인을 30% 할인하고 가을 신메뉴 어니언 링 BBQ 피자 등 페어링 메뉴를 무료로 제공한다.
업계 관계자는 "선선한 날씨로 가을엔 야외활동도 늘어나는 만큼 고객의 입맛과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외식업계의 경쟁이 이어지고 있다"며 "특별한 메뉴 출시와 가을 날씨에 인기 높은 메뉴들로 프로모션을 준비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주면서 관심을 높이고 있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unris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살해, 시신 훼손·유기' 軍장교, 38세 양광준…머그샷 공개
- '성폭행범' 고영욱, 이상민 저격 "내 명의로 대출받고 연장 안돼서…"
- "마약 자수합니다"…김나정 前아나운서, 경찰에 고발당해(종합)
- 토니안 "우울증·대인기피증 진단…어떻게 하면 멋있게 죽을까 생각"
- 머스크 '정부효율부 수장' 발탁…정책·예산 최고실세
- 용준형♥현아, 달달한 신혼 일상…日서 데이트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
- 배우 송재림 39세 사망…경찰 "유서 발견 돼"(종합2보)
- "생명보험 가입만 수십개"…김병만, 전처 폭행 부인
- "저거 사람아냐?"…망망대해서 19시간 수영 '기적 생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