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지효, 미소가 정말 아름다워 ‘꽃미소 가을요정’ [스토리-en]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와이스 지효가 10월 13일 오후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서 열린 한 독일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팝업 이벤트 포토콜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한편, 지효가 속한 걸그룹 트와이스는 전 세계 25개 도시 44회 대규모 월드투어를 성황리 전개 중이다.
또한 트와이스는 오는 10월 21일 오후 1시와 7시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23 TWICE FANMEETING ONCE AGAIN'(2023 트와이스 팬미팅 원스 어게인)을 개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유용주 기자]
트와이스 지효가 10월 13일 오후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서 열린 한 독일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팝업 이벤트 포토콜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날 트와이스 지효는 가을 분위기가 느껴지는 가디건 패션으로 화사함을 선보였다. 지효의 시그니처이기도 한 미소는 가을요정이라고 부르기에 손색이 없었다.
최근 지효는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에서 쉬는날 친동생과 캠핑에 나선 지효의 모습이 그려져 주목을 받았다.
지효는 이날 방송에서 "부모님은 평생 제 편인 느낌이라면 동생들은 평생 가장 친한 친구이지 않을까. 저는 빨리 가족들이 다 성인이 된 가족여행을 가고 싶다. (지금까지) 엄마 아빠가 저희를 케어했다면 동생들과 운전도 나눠서 하고 저희가 가이드처럼 하는 여행도 해보고 싶다"며 가족의 돈독함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지효가 속한 걸그룹 트와이스는 전 세계 25개 도시 44회 대규모 월드투어를 성황리 전개 중이다. 이미 진행한 9월 30일~10월 1일 필리핀 불라칸 외에도 오는 11월 4일 호주 멜버른, 12월 16일~17일 일본 나고야, 23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27일~28일 일본 후쿠오카, 내년 2월 2일~3일 멕시코 멕시코 시티, 6일~7일 브라질 상파울루로 열기를 잇는다.
또한 트와이스는 오는 10월 21일 오후 1시와 7시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23 TWICE FANMEETING ONCE AGAIN'(2023 트와이스 팬미팅 원스 어게인)을 개최한다. 팬들과 데뷔 8주년을 기념하는 총 2회 공연을 진행하고 마지막 오후 7시 팬미팅은 Beyond LIVE(비욘드 라이브) 플랫폼에서 온라인 유료 생중계된다.
뉴스엔 유용주 yongju@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母, 재판서 눈물 흘리며 “‘미우새’ 나가면서 옷 산 걸로 이래야하나”
- ‘이수근♥’ 박지연, 신장 투석→뇌사자 대기·문페이스 극복 근황 “초췌한 입술”
- “여자들한테 차 사주느라” 박수홍 父, 박수홍 위한 비자금 조성 주장
- 이재은, 재혼한 남편+42세에 낳은 늦둥이 딸 공개 “母 똑닮아”(특종세상)
- “형·형수, 박수홍 女 임신까지 처리했는데 억울” 부친의 충격 발언
- 38세 나상도, 미모의 아나운서에 장가가나 “광대 승천”(트랄랄라)
- 김용호 사망→강용석vs김세의 상반된 반응 “일말의 동정심 無”
- 손석희 10년만에 JTBC 퇴사, 사직 처리까지 완료[공식입장]
- 이서진, 촬영 5시간만 울분 터졌다…BTS 뷔 “벌써 불화”(출장 소통의 신)
- 배윤정 “11살 연하 ♥남편과 결혼생활 지옥, 또 실패인가 할 정도” (짠당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