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지효, 미소가 정말 아름다워 ‘꽃미소 가을요정’ [스토리-en]

유용주 2023. 10. 14. 11:2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와이스 지효가 10월 13일 오후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서 열린 한 독일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팝업 이벤트 포토콜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한편, 지효가 속한 걸그룹 트와이스는 전 세계 25개 도시 44회 대규모 월드투어를 성황리 전개 중이다.

또한 트와이스는 오는 10월 21일 오후 1시와 7시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23 TWICE FANMEETING ONCE AGAIN'(2023 트와이스 팬미팅 원스 어게인)을 개최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소가 정말 아름다워 ‘꽃미소 가을요정’
‘인형처럼 등장’
‘극세사 각선미’
‘상큼발랄 볼하트’
‘러블리 하트’
‘살랑이는 꽃미모’
‘화사한 미소’
‘클로즈업을 부르는 상큼 꽃받침’
‘건강미 넘치는 매혹 각선미’

[뉴스엔 유용주 기자]

트와이스 지효가 10월 13일 오후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서 열린 한 독일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팝업 이벤트 포토콜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날 트와이스 지효는 가을 분위기가 느껴지는 가디건 패션으로 화사함을 선보였다. 지효의 시그니처이기도 한 미소는 가을요정이라고 부르기에 손색이 없었다.

최근 지효는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에서 쉬는날 친동생과 캠핑에 나선 지효의 모습이 그려져 주목을 받았다.

지효는 이날 방송에서 "부모님은 평생 제 편인 느낌이라면 동생들은 평생 가장 친한 친구이지 않을까. 저는 빨리 가족들이 다 성인이 된 가족여행을 가고 싶다. (지금까지) 엄마 아빠가 저희를 케어했다면 동생들과 운전도 나눠서 하고 저희가 가이드처럼 하는 여행도 해보고 싶다"며 가족의 돈독함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지효가 속한 걸그룹 트와이스는 전 세계 25개 도시 44회 대규모 월드투어를 성황리 전개 중이다. 이미 진행한 9월 30일~10월 1일 필리핀 불라칸 외에도 오는 11월 4일 호주 멜버른, 12월 16일~17일 일본 나고야, 23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27일~28일 일본 후쿠오카, 내년 2월 2일~3일 멕시코 멕시코 시티, 6일~7일 브라질 상파울루로 열기를 잇는다.

또한 트와이스는 오는 10월 21일 오후 1시와 7시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23 TWICE FANMEETING ONCE AGAIN'(2023 트와이스 팬미팅 원스 어게인)을 개최한다. 팬들과 데뷔 8주년을 기념하는 총 2회 공연을 진행하고 마지막 오후 7시 팬미팅은 Beyond LIVE(비욘드 라이브) 플랫폼에서 온라인 유료 생중계된다.

뉴스엔 유용주 yongju@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