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그 자체…중독성 가득 ‘배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Z 워너비 아이콘' 아이브가 신곡 '배디(Baddie)' 퍼포먼스 영상으로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노래가 시작되자 아이브는 파워풀한 퍼포먼스, 제스처, 표정으로 완벽한 조화를 보여주며 '퍼포먼스 맛집'의 면모를 드러냈다.
아이브의 색다른 변신을 보여주고 있는 '배디' 퍼포먼스는 댄스 크루 '저스트절크'의 멤버 제이호와 '라치카'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Z 워너비 아이콘’ 아이브가 신곡 ‘배디(Baddie)’ 퍼포먼스 영상으로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아이브(IVE : 안유진.가을.레이.장원영.리즈.이서는 지난 13일 오후 Mnet 디지털 스튜디오 M2 ‘스튜디오 춤(STUDIO CHOOM)’의 ‘비 오리지널(BE ORIGINAL)’ 콘텐츠에 출연, 신보 ‘아이브 마인(I’VE MINE)‘의 타이틀곡 ’배디‘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배디‘는 강렬한 트랩 비트와 독특한 일렉트릭 베이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으로, 래퍼 빅나티(BIG Naughty)가 작사에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노래가 시작되자 아이브는 파워풀한 퍼포먼스, 제스처, 표정으로 완벽한 조화를 보여주며 ’퍼포먼스 맛집‘의 면모를 드러냈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함께 완벽한 완급조절을 보여주는 안무, 고양이를 연상케 하는 포인트 동작 등이 어우러지며 역대급 퍼포먼스를 자랑했다.
아이브의 색다른 변신을 보여주고 있는 ’배디‘ 퍼포먼스는 댄스 크루 ’저스트절크‘의 멤버 제이호와 ’라치카‘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신보 ’아이브 마인‘은 그간 아이브가 보여준 특유의 컬러를 지키면서도 파격적인 변화를 시도한 앨범이다. 트리플 타이틀곡 ’배디‘, ’오프 더 레코드(Off The Record)‘, ’이더 웨이(Either Way)‘를 통해 다양한 시선에서 바라본 ’자신‘의 다채로운 이미지를 들려준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석희, JTBC 퇴사 “현직에서 물러나지만” - MK스포츠
- 에이핑크 출신 홍유경, 14일 깜짝 결혼 발표(전문) - MK스포츠
- (여자)아이들 슈화, 아찔한 노출+매끈한 어깨라인 - MK스포츠
- 장원영, 뽀얀 피부+감탄 나오는 우월한 몸매·비율 - MK스포츠
- ‘뉴 캡틴’ 김민재 향한 클린스만 감독의 찬사 “준비된 리더, 어린 선수들이 보고 배울 선수”
- 베어스 원조 마무리 귀환, 527일 기다린 SV…“어린 투수들 잘 버텼어, 이제 내가 보탬이 될 때” -
- 이란에서 여성과 신체 접촉한 호날두, 태형 99대 위기 - MK스포츠
- 21년 동안 튀니지 골문 처음 뚫은 대한민국 선수, 그것도 2번이나…이강인, 멀티골 활약에도 “저
- 족구, 전국체육대회 시범종목 채택…정식종목 위한 경기 15일 열려 - MK스포츠
- 데뷔 첫 타격왕 노리는 NC 캡틴, 소속팀 순위도 더 높은 곳으로 이끌까 [MK이슈]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