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가 공간을 채운다"…'돌비 애트모스 사운드바'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야마하뮤직코리아가 돌비 애트모스 모드로 향상된 몰입감을 제공하는 사운드바 2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내장형 서브우퍼 모델 'SR-B30A'과 외장형 서브우퍼 모델 'SR-B40A'다.
외장형 서브우퍼가 포함된 'SR-B40A'는 내장 우퍼 외에도 더 강하고 웅장한 사운드를 즐기려는 영화, 오디오 애호가에게 적합하다.
신제품 2종은 블랙 컬러로 출시되며 야마하 공식 대리점과 오프라인 직영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수정 기자 = 야마하뮤직코리아가 돌비 애트모스 모드로 향상된 몰입감을 제공하는 사운드바 2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내장형 서브우퍼 모델 'SR-B30A'과 외장형 서브우퍼 모델 'SR-B40A'다. 야마하의 시그니처 오디오 기술에 돌비 애트모스가 더해져 공간을 가득 채우는 3D 서라운드를 느낄 수 있다.
영화, 스포츠 경기 등 콘텐츠 별로 최적의 사운드를 경험하고 싶은 이들을 위해 다양한 사운드 모드도 탑재했다. ▲음악 강상에 적합한 스테레오 모드 ▲TV 프로그램에 최적화된 표준 모드 ▲영화 모드 ▲게임 모드 등이다.
사운드바와 TV는 HDMI로 한 번에 연결되며, 전용 리모컨 또는 사운드바 리모트 애플리케이션 사용 시 휴대폰으로 각종 사운드 모드 선택, 고급 기능 작동이 가능하다.
외장형 서브우퍼가 포함된 'SR-B40A'는 내장 우퍼 외에도 더 강하고 웅장한 사운드를 즐기려는 영화, 오디오 애호가에게 적합하다. 무선 연결로 장소 제한없이 자유롭게 배치할 수 있으며 저음역대의 펀치와 질감을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2종은 블랙 컬러로 출시되며 야마하 공식 대리점과 오프라인 직영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오는 24일까지 11번가에서 단독 출시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crystal@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살해, 시신 훼손·유기' 軍장교, 38세 양광준…머그샷 공개
- '성폭행범' 고영욱, 이상민 저격 "내 명의로 대출받고 연장 안돼서…"
- "마약 자수합니다"…김나정 前아나운서, 경찰에 고발당해(종합)
- 토니안 "우울증·대인기피증 진단…어떻게 하면 멋있게 죽을까 생각"
- 머스크 '정부효율부 수장' 발탁…정책·예산 최고실세
- 용준형♥현아, 달달한 신혼 일상…日서 데이트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
- 배우 송재림 39세 사망…경찰 "유서 발견 돼"(종합2보)
- "생명보험 가입만 수십개"…김병만, 전처 폭행 부인
- "저거 사람아냐?"…망망대해서 19시간 수영 '기적 생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