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 보험금 노린 아내→살인 청부한 내연남 “악마의 불륜커플” 충격(용감한3)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용감한 형사들3'에서 악마의 불륜 커플을 소개했다.
아내의 내연남이었던 동창은 최 씨한테 오 씨에 대한 살인청부를 의뢰했다.
오 씨가 이혼을 반대하자 내연남은 인터넷으로 살인청부업자를 알아보고, 아내는 남편 이름으로 보험에 가입했다.
내연남과 최 씨는 징역 20년, 아내는 12년을 선고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용감한 형사들3’에서 악마의 불륜 커플을 소개했다.
10월 13일 방송된 티캐스트 E채널 ‘용감한 형사들3’(연출 이지선) 8회에는 성주경찰서 수사과장 백운복 형사와 광주경찰청 강력범죄수사대 김병훈 형사, 광주경찰청 여성청소년 범죄수사대 박기명 형사가 출연해 수사 일지를 펼쳤다.
첫 번째 사건은 산속 낭떠러지에 자동차가 떨어져 있다는 신고 전화로 시작됐다. 운전석은 비어있었고 조수석에 있던 남성은 사망한 상태였다. 피해자는 50대 남성 오 씨로, 그에게는 4개의 생명보험이 있었다. 사건 발생 5개월 전에 가입된 보험으로 그가 사망하면 아내가 5억 원을 받을 수 있어 의심을 샀다. 아내는 낭떠러지에서 남편이 발견된 그날 새벽에 남자 동창과 통화를 했지만, 당시 동창은 다른 지역에 있었다는 것이 확인됐다.
오 씨는 둔기에 의한 두부 손상으로 사망했고, 위에서 다량의 수면제가 발견됐다. 백운복 형사는 사건이 새벽에 일어난 만큼, 범인이 도보로 하산하기는 어려웠을 것이라고 생각해 기지국을 확인했고, 콜택시 대표 번호를 찾았다. 당시 택시를 탄 20대 남성 최 씨의 통신 내역을 조회한 결과, 아내의 동창이 살던 지역 번호를 찾았다.
아내의 내연남이었던 동창은 최 씨한테 오 씨에 대한 살인청부를 의뢰했다. 오 씨가 이혼을 반대하자 내연남은 인터넷으로 살인청부업자를 알아보고, 아내는 남편 이름으로 보험에 가입했다. 특히 최 씨의 수면제를 먹고 기절한 오 씨의 살인이 집 안에서 이뤄져 스튜디오를 충격으로 내몰았다. 내연남과 최 씨는 징역 20년, 아내는 12년을 선고받았다.
(사진=티캐스트 E채널 ‘용감한 형사들3’)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母, 재판서 눈물 흘리며 “‘미우새’ 나가면서 옷 산 걸로 이래야하나”
- ‘이수근♥’ 박지연, 신장 투석→뇌사자 대기·문페이스 극복 근황 “초췌한 입술”
- “여자들한테 차 사주느라” 박수홍 父, 박수홍 위한 비자금 조성 주장
- 이재은, 재혼한 남편+42세에 낳은 늦둥이 딸 공개 “母 똑닮아”(특종세상)
- “형·형수, 박수홍 女 임신까지 처리했는데 억울” 부친의 충격 발언
- 38세 나상도, 미모의 아나운서에 장가가나 “광대 승천”(트랄랄라)
- 김용호 사망→강용석vs김세의 상반된 반응 “일말의 동정심 無”
- 손석희 10년만에 JTBC 퇴사, 사직 처리까지 완료[공식입장]
- 이서진, 촬영 5시간만 울분 터졌다…BTS 뷔 “벌써 불화”(출장 소통의 신)
- 배윤정 “11살 연하 ♥남편과 결혼생활 지옥, 또 실패인가 할 정도” (짠당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