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준엽' 서희원 前남편, 황당한 재결합 요구 "여전히 사랑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구준엽과 재혼한 대만 배우 쉬시위안(徐熙媛·서희원) 전 남편이 서희원에 대해 사랑한다며 집착을 보여 논란이 됐다.
최근 중국 매체들의 보도에 따르면, 서희원(쉬시위안)의 전 남편인 왕샤오페이(왕소비)는 지난 8일 SNS(소셜미디어) 라이브 방송 중 서희원과 구준엽을 언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신효령 기자 = 구준엽과 재혼한 대만 배우 쉬시위안(徐熙媛·서희원) 전 남편이 서희원에 대해 사랑한다며 집착을 보여 논란이 됐다.
최근 중국 매체들의 보도에 따르면, 서희원(쉬시위안)의 전 남편인 왕샤오페이(왕소비)는 지난 8일 SNS(소셜미디어) 라이브 방송 중 서희원과 구준엽을 언급했다. 특히 왕샤오페이는 "아직도 서희원을 사랑하고 있다"며 서희원의 건강이 좋지 않다고 주장했다. 또 "나는 무슨 일이 있어도 내 전처라고 생각하며, 놓아주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왕샤오페이는 구준엽에 대해서는 "타이베이에 전혀 살고 있지 않다. 그는 도망쳤다"고 주장하기도 했다. 또 영상에서 "서희원에 대한 감정이 사랑인가, 불쌍한 것인가"라는 질문에 왕샤오페이는 "사랑"이라고 답하면서 쉬시위안과 재혼하지 않을 것이라고 했다. 이같은 발언은 파문을 일으켰고 왕샤오페이의 전 여자친구로 거론됐던 중국 배우 장잉잉은 자신의 라이브 방송에서 "그(왕샤오페이)는 연기를 하고 있다. 다들 아시죠?"라고 말하기도 했다.
서희원은 2011년 사업가 왕샤오페이(왕소비)와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뒀지만 결혼 10년 만인 2021년 이혼했다. 이후 20년 전 연인 관계였던 클론 출신 구준엽과 지난해 3월 결혼을 발표했으며, 두 사람은 결혼식은 올리지 않고 혼인신고를 마쳤다. 이후 왕샤오페이는 SNS를 통해 구준엽·서희원 부부에 대한 비난과 폭로의 글을 올렸다. 서희원과 결혼 생활 당시 불륜과 폭행 의혹까지 제기했으며, 왕샤오페이의 어머니이자 서희원의 전 시어머니 장란도 구준엽과 서희원의 결혼 발표 이후부터 자신의 라이브 방송을 통해 각종 비난과 루머를 양산해냈다.
☞공감언론 뉴시스 snow@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
- 김혜경 벌금형 선고에…이재명 "아쉽다" 민주 "검찰 비뚤어진 잣대"
- "패도 돼?"…여대 학생회에 댓글 단 주짓수 선수 결국 사과
- [단독]'김건희 친분' 명예훼손 소송 배우 이영애, 법원 화해 권고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