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출신 홍유경, 오늘(14일) 결혼 “예쁘게 살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이핑크 출신 패션 디자이너 홍유경(29)이 결혼한다.
14일 홍유경은 결혼식을 올리고 백년가약을 맺는다.
앞서 홍유경은 12일 SNS를 통해 "저에게 늘 확신을 주며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 이번 주 토요일 결혼하게 됐다"고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에 홍유경은 "언니가 (결혼식에) 못 와서 제일 아쉬워"라고 화답하며 남다른 애정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4일 홍유경은 결혼식을 올리고 백년가약을 맺는다.
앞서 홍유경은 12일 SNS를 통해 “저에게 늘 확신을 주며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 이번 주 토요일 결혼하게 됐다”고 결혼 소식을 전했다.
그는 “짧은 시간이었지만 저에게 늘 확신을 주며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사람을 만났다”라며 “지금까지 저를 지켜봐 주시고 아껴주신 분들께 감사한 마음과 함께 좋은 소식 전하고 싶었다”고 했다.
이어 “앞으로도 저의 새로운 시작을 함께 축복해 주시고 사랑으로 지켜봐 주시면 감사드리겠다. 평생 배려하며 예쁘게 살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에이핑크로 함께 활동했던 정은지는 댓글을 통해 “결혼하면 더 자주 보자”라고 말하며 굳건한 우정을 드러냈다. 이에 홍유경은 “언니가 (결혼식에) 못 와서 제일 아쉬워”라고 화답하며 남다른 애정을 전했다.
홍유경은 지난 2011년 그룹 에이핑크로 데뷔한 후, 2013년 4월 팀에서 탈퇴했다. 이후 현재는 패션 디자이너로 활동 중이다.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나솔사계’ 11기 영철vs 9기 영식, 13기 현숙 마음 어디로 “책임져줘?”
- ‘연인’ 파트2 특별출연 유재석, 남궁민 앞 메소드 연기 (‘놀면 뭐하니?’)
- 방탄소년단 정국·지민, 10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나란히 1위·2위
- ‘연인’ 파트2, 5주 공백에도 단숨에 금토드라마 1위…시청률 평균 7.7%
- 故 설리 오늘(14일) 4주기, 그리운 복숭아 미소
- [인터뷰] ‘발레리나’ 전종서 “♥이충현 감독과 작업 행운이죠”
- ‘극야’ KBS 단막극 첫 주자...오늘(14일) 공개
- [종합] ‘나혼산’ 코드쿤스트, 윤성빈과 극한 트레이닝→‘3종 경기’ 대결
- ‘나혼산’ 트와이스 지효, 모델 친동생 공개... “자매지만 정반대”
- ‘나혼산’ 윤성빈, 겉바속촉 매력 어필 “감성적인 남자... 많이 울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