土夜는 임영웅과…예능 히어로, ‘놀토’ 출격 [오늘의 프리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土夜는 임영웅과예능 히어로, '놀토' 출격 [오늘의 프리뷰]바쁘게 돌아가는 연예계에서 오늘도 다양한 작품이 소개되고 새롭게 돌아오는 아티스트가 대중 앞에 서는 가운데, 오늘의 주요 일정을 알아본다.
'예능 히어로' 임영웅, '놀토'에 뜬다예능도 섭렵 중인 가수 임영웅이 '놀라운 토요일'에 출격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土夜는 임영웅과…예능 히어로, ‘놀토’ 출격 [오늘의 프리뷰]바쁘게 돌아가는 연예계에서 오늘도 다양한 작품이 소개되고 새롭게 돌아오는 아티스트가 대중 앞에 서는 가운데, 오늘의 주요 일정을 알아본다.
단 하루 만에 2,000개가 넘는 질문이 쏟아졌고, ‘웅과 함께’를 진행하던 중 멤버들과 다시금 인사를 나누게 된 임영웅은 91년생 동갑내기 키와는 ‘반갑다 기범아’, ‘영웅아 반가워’로 다정히 인사를 나누고, 태연에게는 ‘반갑습니다 누님, 반갑습니다 누이’라 말하며 히어로급 입담을 자랑했다.
특히 동갑내기 친구 임영웅과 키의 ‘애프터 라이크’ 댄스 듀엣 무대가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임영웅은 지난 전국 투어 콘서트에서 ‘애프터 라이크’ 무대를 커버해 화제를 모았던 바 있다.
‘놀토’ 측은 “임영웅의 위트X센스X유머 넘치는 예능감과 시원한 가창력에 매료된 시간이었다. 도레미 멤버들과 폭발하는 케미로 완벽하게 ‘도레미화’된 임영웅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임영웅은 지난 9일 신곡 ‘Do or Die’를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 중이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석희, JTBC 퇴사 “현직에서 물러나지만” - MK스포츠
- 에이핑크 출신 홍유경, 14일 깜짝 결혼 발표(전문) - MK스포츠
- 초아, 글래머 볼륨감+상큼한 눈웃음…큐트 섹시美 - MK스포츠
- 뉴진스 5인 5색 시선 집중 한복 자태 공개 - MK스포츠
- ‘뉴 캡틴’ 김민재 향한 클린스만 감독의 찬사 “준비된 리더, 어린 선수들이 보고 배울 선수”
- 족구, 전국체육대회 시범종목 채택…정식종목 위한 경기 15일 열려 - MK스포츠
- 데뷔 첫 타격왕 노리는 NC 캡틴, 소속팀 순위도 더 높은 곳으로 이끌까 [MK이슈] - MK스포츠
- 4년 만에 골→튀니지 자책골 확정…아쉽지 않았던 ‘괴물’ 김민재 “무실점이 더 중요하죠” [M
- ‘골키퍼’ 정성룡 일본프로축구 통산 4호 도움 - MK스포츠
- 강경호 “존 존스가 미오치치보다 여러모로 앞서” [인터뷰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