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연인’ 신스틸러 되나, 남궁민 앞 메소드 연기(놀면뭐하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0월 14일 방송되는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장우성, 장효종, 왕종석/작가 최혜정)에서는 유재석-하하-주우재-박진주-이이경-이미주가 MBC 금토드라마 '연인' 보조출연에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멤버들은 남궁민에게 농민 역할에 완벽하게 몰입한 유재석의 행동을 제보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놀면 뭐하니?’ 유재석이 남궁민 앞에서 메소드 연기를 어필한ek.
10월 14일 방송되는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장우성, 장효종, 왕종석/작가 최혜정)에서는 유재석-하하-주우재-박진주-이이경-이미주가 MBC 금토드라마 ‘연인’ 보조출연에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멤버들은 포로로 끌려온 농민 역할을 맡아 깜짝 등장할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연인’의 주인공 ‘장현 도령’ 남궁민과 반갑게 인사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포착됐다. 특히 유재석은 남궁민을 부르는 자신만의 애칭 “궁민아”를 외치며 친분을 자랑하고 있다. 이에 스윗한 미소로 응답한 남궁민의 모습이 이들의 만남을 기대하게 한다.
멤버들은 남궁민에게 농민 역할에 완벽하게 몰입한 유재석의 행동을 제보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이경은 “심양에 끌려온 포로 처지라고, 의자에도 안 앉는다”면서, 카메라 밖에서도 이어지는 유재석의 메소드 연기를 이야기한다고. 유재석은 “나 완전 역할에 젖어 들었잖아”라고 자랑해 웃음을 자아낸다. 남궁민 앞에서 한껏 어깨가 치솟은 유재석은 과연 ‘연인’ 속 신스틸러로 등극할 수 있을까.
조선시대 농민으로 변신한 멤버들의 ‘연인’ 보조출연 촬영기는 14일 오후 6시 30분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14일 오후 9시 40분 방송되는 ‘연인’ 12회에서 멤버들의 깜짝 등장이 이뤄진다. (사진=MBC ‘놀면 뭐하니?’)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수근♥’ 박지연, 신장 투석→뇌사자 대기·문페이스 극복 근황 “초췌한 입술”
- “여자들한테 차 사주느라” 박수홍 父, 박수홍 위한 비자금 조성 주장
- “형·형수, 박수홍 女 임신까지 처리했는데 억울” 부친의 충격 발언
- 박수홍 母, 재판서 눈물 흘리며 “‘미우새’ 나가면서 옷 산 걸로 이래야하나”
- 38세 나상도, 미모의 아나운서에 장가가나 “광대 승천”(트랄랄라)
- 김용호 사망→강용석vs김세의 상반된 반응 “일말의 동정심 無”
- 이서진, 촬영 5시간만 울분 터졌다…BTS 뷔 “벌써 불화”(출장 소통의 신)
- 배윤정 “11살 연하 ♥남편과 결혼생활 지옥, 또 실패인가 할 정도” (짠당포)
- 이혜원 “♥안정환, 장인장모가 결혼 반대하자 상견례날 긴머리 싹둑→눈물”(선넘은 패밀리)
- 16기 영숙 논란ing “난 예뻐서 의대생 연애多 불쌍한 너희랑 달라” 발언 일파만파